퇴사하기 좋은 날

감자 | 42미디어콘텐츠 | 2020년 01월 28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360원

판매가 10,360원

도서소개

요즘 애들은 끈기가 없다고?
끈기 타령 말고 ‘라떼’나 드세요!
돌아온 ‘감자’의 유쾌 당당 직장 탈출기 《퇴사하기 좋은 날》

SNS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직장인 대공감 웹툰 작가 ‘감자’가 리얼 퇴사 스토리를 그린 《퇴사하기 좋은 날》로 돌아왔다.

전편 《감자》에서 ‘30대 물경력 유부녀’라는 꼬리표가 달린 직장인의 웃기고 슬픈 소기업 생존기로 많은 이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면, 이번에는 꼰대력 충만한 사장과 업무와 월급이 반비례하는 험난한 회사 생활에 당당하게 마침표를 찍어버리는 퇴사 성공기로 사이다처럼 시원한 대리만족을 선사한다.

분노를 유발하는 다채로운 진상 짓과 갑질에도 ‘할 말은 하고 사는’ 감자의 통쾌한 직장 탈출 이야기가 오늘도 가슴 한편에 사표를 품고 살아가는 이 시대 수많은 직장인들에게 작은 응원과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

저자소개

감자

남들 다 간다는 대학교를 졸업. 첫 직장에서 열정페이의 쓴맛을 보고 퇴사. 그렇게 꿈을 잃고 방황하다 그저 그런 회사원이 되었다. 질풍노도의 시기를 맞고 재취준 후 실업률 최고의 문턱에서 고군분투하며 웃고 울면서 일기처럼 끄적이다 보니 여기까지 와버렸다. 왜 성공한 사람의 책은 있고 망한 사람의 책은 없는가! 늦었을 때가 정말 늦은 몸소 망함을 실천하는 만화. 꿋꿋하게 땅속에서 고군분투하는 일상을 그리며 "이런 인생도 살 만하지!"라는 것을 보여주고 싶은 마음으로 이 책을 만들었다. "그러니, 늦었을 때가 정말 늦은 오늘이라도 대충 버티며 살아봐요, 우리."

인스타그램 @g_zaing

목차소개

프롤로그
축 어서오세요 소기업에
오락가락
두근거리는 그날
퇴사 통보 후기(feat.고구마)
미래에게
폭풍 전야
대리인
그녀의 대리인
이사
직장인 감자 퇴사일지
안녕, 고구마
퇴사자 고구마
현실 자각
타이밍 재기 D-41
소라게 전 상서
의욕 상실
결심(D-43)
퇴사 통보 1편(D-35)
퇴사 통보 2편
퇴사 통보 3편
퇴사 통보 최종화
지원자들
감정 기복
보통날
디데이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