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파괴하는 중독

정윤 | 체크무늬남방 | 2020년 01월 0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우리는 많은 유혹들에 노출되며 살아간다. 게임 인터넷 술 담배 등 한 번 중독이 되면 벗어나기 어렵기 마련이다. 그렇다면 중독에서 빠져나오기가 어려운 이유는 무엇일까? 중독임을 머릿속으로는 인지하고 있는 상태이고 벗어나고 싶지만 중독으로 인해 이런 상태를 오래 지속하게 되고 편하고 익숙해졌기 때문에 벗어나기가 어려운 것이다. 중독에서 빨리 벗어날수록 자신의 시간을 되찾을 수 있다. 중독에서 벗어나는 것은 자신의 문제를 인지하는 것에서부터 시작된다.

저자소개

출판사 체크무늬남방의 대표이자 일반인들과 다를 것 없는 평범한 이십 대 청년이다. 평범한 초등학교 중학교를 나왔고 고등학교는 실업계로 진학을 하였고 고등학교 3학년 때 취업에 성공에 19살의 나이에 첫 사회생활을 경험했다. 그리고 스무 살의 나이에 출판사 사장이 되었다. 저자가 출판한 책으로는 「하루 만에 타로 리더 되기」 「혼자 있는 시간 활용법」 「노력과 결실은 비례하지 않는다」 「하루 만에 꾸는 루시드 드림」 「성공은 돌 맞는 것이다」 「네이버 상위노출의 비밀」 「전자책으로 부업하기」 「유튜브 수익의 비밀」 등이 있다.

목차소개

저자 소개
목차
중독에 빠지는 근본적 이유
일상을 파괴하는 중독
중독과 습관의 고착화
즐거움으로 시작해 고통으로 끝나다
중독에서 탈출하게 해줄 트리거
자신의 한계를 테스트해라
중독에서 벗어난 후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