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없어도 다 되는 웹툴 사이트

이진현 | 유페이퍼 | 2019년 08월 0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900원

판매가 2,900원

도서소개

웹 언어의 발전과 서버 인프라의 증대 그리고 공룡 IT기업의 기술력 발전으로 온라인으로 모든 걸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이 순간 컴퓨터에 하드디스크에 한 부분을 빌려서 설치된 프로그램들이 할 수 있던 영역들이 개발자들로 인해 온라인으로 이전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글자를 이미지로 만들고 싶을 때는 윈도 기본 프로그램인 그림판이나 유료 프로그램인 포토샵을 운영체제에서 실행해 작업하여 사용했지만 이제는 브라우저를 열어 URL을 입력해 해당 기능을 제공하는 사이트에 접속하여 개발자가 만들어 놓은 기능을 사용하여 프로그램 구매도 설치도 필요 없이 글자를 이미지로 바꿀 수 있습니다.사이트가 응용프로그램이 하는 일을 대신해주는 기능을 정의하는 명확한 단어는 아직 없습니다. 하지만 웹툴(webtools) 혹은 기능 사이트라고 정의해가고 있습니다. 저는 블로그를 통해 이러한 역할과 관련한 정보를 찾아 블로그에 기재해오고 있습니다. 이 책에서는 그 동안 기재한 정보를 바탕으로 프로그램을 대신할 수 있는 온라인 웹 사이트를 소개하고 설명합니다.

저자소개

안녕하세요. 고코더 입니다. 아! 본명을 말씀 드려야겠네요. 본 책의 저자 이진현입니다. 현재 블로그 IT Express(GoCoder.Tistory.com) 와 홈페이지 고코더넷(GoCoderNet) 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월 10만 명이 넘는 방문자 분들이 찾아 주시는 블로그 IT Express 를 통해 유용한 IT 관련 정보와 강의를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에서는 개발자를 위한 세미나 정보와 직접 연재하는 웹툰 고툰(GoToon) 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역 개발자로 약 10년 동안 실무에서 전자책 물류 여행 방송 웹 시스템을 개발하고 구축하였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얻은 제 지식을 많은 사람들에게 흥미로운 IT 강의를 책 영상 등에 미디어 매체로 만들어 보답하려고 합니다. 홈페이지 http //GoCoder.NET 블로그 http //GoCoder.Tistory.com

목차소개

표지이미지
타이틀
들어가는 말
웹툴(WebTools)이란?
고코더가 개발한 웹툴을 소개합니다.
01. 텍스트를 이미지로 만들기
02. 썸네일 만들기
03. 사이트의 모바일 화면을 캡쳐
04. 경마로 하는 제비뽑기
05. 자바스크립트 암호화,난독화
06. ePub 파일 뷰어
07. 액정화면 불량 체크
08. QR코드 만들고 꾸미기
강력한 웹툴을 소개합니다.
09. 얼굴 합성하기
10. 사진 인물 뒷 배경지우기
11. 이미지 해상도를 유지하고 용량을 압축하기
12. 온라인 포토샵 PSD 수정하기
13. 비디오 파일을 GIF 만들기
14. MP3 파일 합치기
15. mp3 볼륨 조절
16. 고전 레트로 게임기
맺는 말
판권 페이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