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의식 트레이닝 가이드

로버트 밀러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20년 01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700원

판매가 3,700원

도서소개

오늘의 삶을 통제하라. 매일 매일 깨어날 때마다, 결국 죽음에 가까워지고 있다. 암울하게 말하고 싶지는 않지만, 우울하게 만들고 싶지도 않지만 이것은 현실이다. 의식에 대한 개인적 돌파구를 성취하는 데 있어서 매일 매일을 깡통 차듯 걷어찬다면, 그 시간은 낭비되는 것이다.

이 책에서 당신과 나눈 정보는 당신이 실천할 때에만 힘을 발휘할 것이다. 당신은 이 책을 여러 번 되풀이해서 읽을 수 있다. 백만 번 반복해서 읽을 수도 있다. 하지만 행동하기로 결정하지 않는 한, 당신의 삶은 더 나아지지 않을 것이다.

이것이 일종의 일회성이 아니라는 것, 거창한 행동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라. 오늘의 당신을 만든 습관과 사고방식이 구축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고, 그것을 바꾸고 자신을 다시 프로그램하는 데 어느 정도 시간이 걸릴 것이기 때문이다.

그렇다고 해서 한 사람으로서 당신이 완전히 바뀌어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지금의 자신을 부정해야 한다는 것도 아니다. 이것을 일종의 승진처럼 생각하라. 하나의 업그레이드로 보라. 왜냐하면 이 책을 읽고 있다면, 어떤 이유로든 자신의 삶에 완전히 만족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현실을 직시하자.

그러니 자신에게 큰 호의를 베풀고 이 제안을 행동으로 옮겨라. 한 발씩 내디뎌야 한다. 매일매일 조금씩 나아가라. 결국 도착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가진 최고의 무기는? 정직이다.

자신에게 완전히 솔직하라. 비판할 수 없는 어떤 신성불가침의 것도 가져서는 안 된다. 대신, 멋진 바비큐를 준비하라. 누구도 건드려서는 안 되는 내면의 신성불가침을 맛있는 햄버거와 스테이크, 부리토로 만들어라. 행복한 여행이 되길 바란다.

저자소개

로버트 밀러 Robert Miller

목차소개

서문
의식은 제한되어 있다
의식은 얼마나 제한되어 있는가
의식은 강력하지만 자기 한계를 가지고 있다
의식은 잠재의식의 도움을 필요로 한다
잠재의식을 다스리는 법을 배워라
숨겨져 있다고 해서 존재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당신의 잠재의식을 소유하라
현재 순간에 사는 법을 배워라
잠재의식을 프로파일하라
잠재의식 해방 테크닉
결론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