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 성공 대화법

김상옥 저 | 해피&북스(해피앤북스) | 2017년 11월 1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500원

판매가 3,500원

도서소개

성공한 사람들 뒤를 보면 항상 엄마가 있었다. 자녀를 성공시키는 엄마는 그들만의 성공 대화법으로 자녀를 지도하고 이끌어 줌으로써 평범한 자녀를 세계최고의 스타로 만들 수 있었던 것이다. 엄마의 대화법은 순간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다. 엄마의 대화법은 자녀들의 평생을 좌우하게 된다. 작가는 상대방을 깍아 내리고 비하하는 언어를 버리고 자신감을 주고 자존감을 높여주는 언어를 사용하는 것이 양육법의 첫걸음이라고 밝히고 있다. 아이를 이끌어줄 코치가 될 마음이 있는 엄마에게 이 책은 아이의 감각 사고 행동 정서를 모두 하이 터치하는 진정한 맘코치의 길로 인도해줄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김상옥 국민대학교 행정대학원에서 사회복지학을 전공하고 피카소 어린이집 원장 등 서울시 성북구 아동위원과 압구정 노인 복지센터 이사장으로서 작은 밀알로 작은 소금으로 작은 빛으로 살아 왔다. 또 아동 의사소통 교육사 1급 그리고 스피치 소통 전문 교육사 1급 이라는 전문가로 변신을 하여 이창호 스피치 (주)유레카 연구소 부소장으로 섬기고 있다. 한국평생교육강사연합회 부모교육 강사와 한국청소년봉사단연맹 스피치리더십 특훈 전문 강사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남편 최충만과 함께 우정 민지 두 딸의 엄마로서 늘 긍정적인 언어와 자부심과 자존감을 심어 주는 엄마로 살기 위해 힘쓰고 애쓰고 있다. 더불어 우정이와 민지가 우리 가족 앞에서 큰 기쁨을 주며 아울러 이 사회를 위하여 귀히 쓰임 받는 자녀가 되길 갈망한다. 특히 딸들이 자신을 믿고 의지하며 글로벌 여성리더로 인정받는 인물이 될 것을 늘 확신하며 신뢰를 보내는 한국의 최고를 꿈꾸는 소박한 엄마다. 더불어 한국의 모든 엄마들이여 디스카운트 언어를 버리고 스트로크 언어 를 쓰자고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땅끝까지 당당히 외치는 커리어우먼이다.

목차소개

머리말 세계의 최고를 꿈꾸는 엄마들이여!
PART1 엄마, 나의 코치가 되어 주세요.
PART2 엄마, 나 공부하고 싶어요.
PART3 엄마, 나를 리더로 키워주세요.
PART4 엄마, 말을 잘하고 싶어요.
PART5 엄마, 나의 마음을 열어 주세요.
PART6 엄마, 나 논술을 잘하고 싶어요.
PART7 엄마, 창의력을 키워주세요.
PART8 엄마, 감성을 키워주세요.
PART9 엄마, 자신감을 키워주세요.
PART10 엄마, 나의 행동을 바꿔주세요.
PART11 엄마, 나의 투정을 멈추게 해주세요.
PART12 엄마, 게임을 멈추게 해주세요.
PART13 엄마, 칭찬 받고 싶어요.
판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