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의 배신

빅토리아 | 크라운레이스 | 2019년 12월 1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블로그 보다는 이제는 많은 사람들이 정보를 찾기위해서는 유튜브로 넘어간다.현재도 체험단과 서포터즈와 원고료를 받고 일을할수있는 시스템이 형성되어있지만이제 블로그도 점점더 힘들어지는 추세이다. 20대초반부터 블로그를 운영해왔으면 중간에 저품질이걸려서 날려버리기도 했다. 현재도 블로그를 운영중이며 블로그를 하는방법에관한 책까지 내기는 했지만 점점 유튜브가 성행하기 시작하고 블로그가 죽어가고 있음을 보게되어서 부업으로는 오히려 블로그보다는 유튜브가 힘들더라도차후에는 부업으로 더 할만한 선택이 될것이라고 판단하여 책을 쓰게 되었다 블로그는 보통 강의를듣고 시작하는 경우가 대다수이다.블로그 강의를 선택할때 중요한게있다.블로그때문에 날린돈이 얼마인데 처음부터 직접적으로 강사에게 물어보기를 바란다.저품질이라는게 정확한정보도 아니고 탈출방법도 사람들마다 말이 다른데 정말로 제가그상황이되면 강사님말대로 하면 벗어나는게 가능하고 만약에 되지않으면 그건 거짓말이기 때문에 혹시 환불이가능한건지 말이다. 그대답에 대해서 과연 자신감이 있는강사가 몇명이나 될지도 궁금하다. 정말로 당당하게자신있고 자신이 책임도해주고 환불까지 진행하겠다면 정말 자신있는 강사이니 들어도될것이다. 블로그를 키워서 돈을 버는게 중점이 아니라 자신이 블로그를 시작할때 키우고나서 문제되는 부분들을 어떻게 해결할수있는것인가에 대한 강의를 하는사람을 선택 해서 들으라는 말이다. 블로그를 하지말라는 책은 절대 아님을 명심하기를 바란다.

저자소개

빅토리아 맛집과 여행을 사랑하며 국내여행 해외여행 어디든 가리지않는다.여러지역과 나라를 탐방하는 로망을 가지고 있다. 최근에는 실물서적의 집필을 준비하고 있으며 여러가지 부업과 병행을 이어나가고 있다.

목차소개

1.블로그 부업은 점점더 힘들어질지도 모른다.
2.영상편집이 힘들어도 유튜브를 시작하는게 더 나은 이유
3.체험단,제휴마케팅 또한 이미 완성된 블로거들을 위한것이다.
4.블로그 책을 내지 않았나요?
5.알고리즘 알아봤자 소용없는 이유
6.저품질에 대하여 확실히 알고있는 사람을 믿어라
7.내가 n사직원이라면 블로그지수 높이는게 가능하지 않을까?
8. 어쩔수없이 하는중이라면 애드포스트를 일단 이용은 하자.
9.키워드잡고 상위노출되도, 어느순간 저품걸리면 어짜피 그때부터 끝이다.
10.왜 블로그는 이미지가 안좋아지기 시작했을까?
11 무조건 나쁘다는것도 아니지만 좋다는것도 아니다.
12. 저품질걸리면 끝까지 책임져주는 강사를 만나라.
13.객관적으로 판단해도 유튜브가 대세인건 맞다.
14.결론은 강의들을때 강사선택이 가장 중요하다.
15.블로그를 키우는게 아니라 문제가 생길때 해결방법이 어떻게 가능한것인가.
16.키우는건 쉽지만, 문제가 생겼을때 해결할수있는게 어렵다는걸 명심해라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