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이 맺어준 사랑

메리 스미스 | 북아띠 | 2019년 12월 2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300원

판매가 2,300원

도서소개

찰리는 채러티의 부드러운 숨결을 듣고 있었다. 그녀가 침대에서 자기로 동의한 것이 그는 기뻤다. 채러티는 마틸다가 아니었다. 착한 채러티는 그를 배반하지 않고 병사들로부터 안전하게 지켜주었다. 채러티는 그의 생명의 은인이었다. 그녀는 추위로 몸을 떨고 있었다. 찰리는 그녀가 깨지 않도록 부드럽게 아주 부드럽게 그녀의 몸을 끌어당겼다. 그는 그녀의 이마에 가볍게 키스했다. 그의 품에 안긴 그녀는 이제 몸을 떨지 않았다. 그녀는 깊은 잠에 빠져 안식을 누리며 찰리의 몸에 바짝 붙었다. 그러면서 편안함으로 인해 부드럽고 귀엽게 옹알거렸다. 하지만 찰리는 잠에서 점점 멀어지고 있었다. 채러티의 엉덩이가 그의 사타구니에 닿아 있었다. 그의 몸이 깨어나기 시작했다. 다리의 고통에도 불구하고 남성의 욕구가 솟구치고 있었다. 하지만 그는 끈질기게 자신을 고문하는 하체의 욕구를 무시하려고 했다. 그는 착한 채러티를 다치게 할 수 없었다. 그는 조심스럽게 그녀의 몸에서 약간의 간격을 두고 떨어졌다. 눈을 감으면 생생하게 보이는 채러티의 나체의 모습을 떨치려고 했다. 젖가슴 위로 드리워진 그녀의 아름다운 머리와 그를 반기며 안으로 인도하는 그녀의 몸에 대해 생각하지 않으려고 했다. 그는 사내답게 자신을 억누르고 잠을 청하기로 했다.

저자소개

로맨스 작가 소설가 주디스 듀니는 남녀간의 갈등과 관계를 고리로 사랑을 전개하는 탁월한 로맨스 작가이다. 따라서 읽으면 읽을수록 흥미진진하며 서스펜스가 가득하다. 근래에 보기드문 작가이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