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 소년들 이야기

사라 조셉퍼 부엘 헤일 | 스토리클래스 | 2018년 06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프레드 매튜 루크 벤 등 4명의 모범적인 소년들의 이야기를 다룬 책이다. 행동을 하기 전에 신중하게 생각을 먼저 하는 프레드 항상 긍정적이고 행복한 마음가짐을 갖고 있던 매튜 배우기를 좋아하여 많은 책을 읽었던 루크 작은 시간도 소중하게 생각하여 부지런한 삶을 살았던 벤 등 지혜로운 소년들의 이야기가 실려 있다. 지혜롭게 자신만의 가치관을 갖고 생활했던 소년들의 이야기를 통해 교훈을 얻게 할 목적으로 제작되었다. 초판본에 실려 있던 삽화를 그대로 실어 전자책으로 제작하였다.

저자소개

사라 조셉퍼 부엘 헤일(1788~1879) 미국의 작가이자 편집자. 1873년부터 40년간 편집자로 근무하면서 작가로도 활동한 인물이다. 1823년 시 모음집인 ‘The genius of oblivion 과 1874년 첫 번째 소설책인 ’Northwood 를 출간하면서 본격적인 저술활동을 하였다. 추수감사절을 국경일로 지정하자는 캠페인을 진행한 인물로 유명하다. 7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난 아들 데이비드에 대한 애도의 표시로 평생 검은옷을 입었다.

목차소개

표지
프레드 포어소트
매튜 메리소트
루크 러브북
벤 비
판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