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들의 故鄕

김말봉 | 스토리클래스 | 2016년 12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500원

판매가 9,500원

도서소개

여류 소설가 김말봉의 대표적인 대중소설이다. 일제 강점기 시대를 막 벗어난 광복 후 부터 한국 전쟁이 일어난 이후의 혼란스러운 시기를 배경으로 당시의 다양한 사회상과 인간 군상을 리얼하게 그려내고 있는 작품이다. 주인공 최창열을 중심으로 등장인물 간의 이데올로기 대립과 이를 바탕으로 한 복잡하게 얽힌 애정관계를 짜임새 있게 구성되어 당시 역사적 사회적 격동기 속에서 일어나는 일반 사람들의 삶의 모습과 인간적인 고민을 적나라하게 보여준다. 역사의 커다란 흐름 속에서 일어나는 인간 본연의 본능 남녀의 사랑과 애증 그리고 사회적 변화 속에서 드러나는 사회의 모순 등 작가의 주제 의식이 타이트하면서 속도감 있게 잘 드러난 대중소설로써 한국문학사에 한 획을 그은 작품이라 할 수 있다. 원본 자체에 누락된 부분이 있어 해당 부분을 제외한 전편을 실었다.

저자소개

경상남도 밀양 출생. 대중소설사에 한 획을 그은 대표적인 여류 소설가이다. 1935년 중앙일보에서 단편소설 "망명녀"를 발표하면서 문학계에 등단하였으며 1935년 동아일보에 장편소설 "밀림"을 발표하며 소설가로써의 입지를 다지게 된다. 1936년 조선일보에서 연재한 "찔레꽃"이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으면서 대중소설이자 통속소설의 작가로 확실하게 소설계에 한 획을 긋게 되었다. 이후 "푸른날개" "생명" "화려한 지옥" "꽃과 뱀" 등 다양한 작품을 발표하여 한국의 대표적인 여류 소설가로 손꼽힌다.

목차소개

표지
차례
갈빗대
화살
第一의 脫皮
목적과 수단
피와 불과
第二脫皮
平行線
땅을 밟고
등비급수(等比級數)
建國第一章
사랑의 판정
사랑과 방법과
더 큰 사랑
봄의 전율
六·二五
목숨
九·二八
민족의 에래지
판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