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서속의 아름다운 여인들 2_욕정에서 사랑으로

아론 로젠블라트 | 북아띠 | 2020년 02월 10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레아 라헬 사라 리브가 델릴라 이사벨 등 성경에 등장하는 이 여인들의 이름은 우리에게 친숙하게 들린다. 작자이자 성경학자인 아론 로젠블라트는 이 책에서 여인들에게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는다. 이들의 사랑 이야기를 다시 우리들에게 전달하면서 현대를 사는 우리들의 감정과 문제를 짚어낸다. 로젠블라트의 눈을 통해 우리는 이 여인들과 그들의 남자들을 새로운 시각 새로운 이해력으로 바라볼 수 있다. 이 여인들의 이야기는 우리가 현재 직면하는 문제들 우리가 궁금해 하는 문제들을 재검토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로젠블라트는 가부장적 사회에서 살아가면 매일 기적을 행했던 여인들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 여인들은 남편의 사랑을 얻기 위해 아이를 낳기 위해 그리고 인류의 생존을 위해 위험을 감수했다. 이들의 이야기는 현대의 소설 혹은 드라마와 같이 생생하고 현실적이다. 남편에게 자식을 안겨주기 위해 남편의 침실에 다른 여자를 들여보낸 불임 여성도 있고 두 아들 중에 한 명을 선택해야 하는 어려운 문제에 직면한 여인도 있다. 성폭행을 일삼는 오빠로부터 도망가기 위해 아버지를 설득한 딸 영웅과 결혼하여 결국 남편의 명성과 질투심에 모든 것을 잃어야 했던 여인도 있다. 심리 역사 소설이 혼합된 이 책을 통해 여성들은 이 복잡하고 위험한 세상을 헤쳐 나갈 수 있는 자신만의 방법을 터득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어머니가 되기 위한 여성들의 투쟁을 목격할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아론 로젠블라트 아론 로젠블라트는 심리치료사이며 성경 연구회에서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으며 현재 워싱턴 D.C.에 거주하고 있다. 성경에 등장하는 여성들이 처한 지극히 어려운 상황과 문제는 현대의 여성들에게도 계속 발생하고 있으며 자식 양육 불임 임신 배우자 그리고 남성 권위주의에 관한 문제는 고대 여성들뿐만 아니라 현대의 여성들에게도 심각한 문제를 성경을 통해 연구하고 있다.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서론
제1장 다윗의 천생연분 아비가일.
다윗의 천생연분 아비가일.
제2장 다윗과 밧세바 : 욕정에서 사랑으로
다윗과 밧세바 : 욕정에서 사랑으로
제3장 다말 이야기 : 강간, 그리고 복수
다말 이야기 : 강간, 그리고 복수
제4장 여왕 시바의 신비
여왕 시바의 신비
제5장 악녀 이세벨
악녀 이세벨
제6장 유혹에 관한 두 가지 이야기
유혹에 관한 두 가지 이야기
제7장 솔로몬의 노래(아가서)
솔로몬의 노래(아가서)
결론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