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를 먹지 않는다면

세라 앨턴 | 키다리출판사 | 2018년 05월 2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매일 먹는 고기를 새롭게 바라보게 하는 어린이 지식 교양 그림책.
이 책의 필자는 어린 시절, 농장에 놀러 갔다가 살아 있는 닭을 죽이는 일에 동참하게 한 것을 계기로, 우리가 먹는 고기가 어떻게 생산되는지, 왜 고기를 먹지 않는 사람들이 있는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종교적 이유, 동물 복지, 환경오염 등 사람들이 고기를 먹지 않는 이유를 설명하고, 채식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이 책은 모든 사람이 고기를 먹지 말아야 한다고 주장하지 않습니다. 어떤 음식을 먹든 그것은 개인의 선택이며, 각자의 선택을 존중해야 하기 때문이지요. 채식에 관심이 있다면 실제로 경험해볼 수 있도록 채식 요리에 대한 정보를 수록했습니다.
키다리 어린이 교양 시리즈 똑똑한 책꽂이 8권.

저자소개

최근작 : <고기를 먹지 않는다면?>,<요리는 과학일까 수학일까?> … 총 13종 (모두보기)
소개 : 캐나다의 작가이자 언론인이며, CBS 라디오에서 음식 평론가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첫 번째 책 《재료부터 시작하기 : 음식과 요리에 대해 알아 두면 좋은 사실》로 노마 플렉상, 2015 레드 메이블상, 2015 사이언스인소사이어티 도서상의 최종 후보에 올랐습니다.
한국에 출간된 책으로는 《요리는 과학일까, 수학일까》가 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