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풀이 그녀의 혈액형

편집부 | 스토리클래스 | 2015년 11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짧은 시간 동안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심심풀이] 시리즈 중 첫번째인 [그녀의 혈액형]. 일반적으로 알려진 혈액형별 성격 유형의 특성을 정리한 책이다. 사회생활을 하면서 사람들을 만났을 때 어떤 혈액형인지 묻는 경우는 자주 접하는 현상. 대체 혈액형별 어떤 성격을 띠기에 혈액형을 묻는 것인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이에 본 책은 A형 B형 O형 AB형 [그녀]의 혈액형별 특성 및 혈액형별 친구들간의 궁합 연인들간의 궁합 등 혈액형 유형에서 궁금해 하는 핵심적인 내용을 재미있게 구성하여 출퇴근시 짧은 시간 동안 읽을 수 있도록 하였다. 이 내용을 바탕으로 자신의 성향에 대한 이해하여 자신의 단점을 고치고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며 다른 사람들의 성향에 대한 이해를 높여 서로 간의 배려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저자소개

스토리클래스는 2013년 8월 전자책출판사로 스타트업을 하였다. 전자책 형태에 맞는 도서를 출간하고자 편집부내에 고전팀 기획팀 등을 두어 콘텐츠 중심 회사로 도약하고자 준비하고 있다. 스마트한 한자능력시험 시리즈 각종 시험 핸드북 시리즈 등을 출간하였으며 전자책으로 고전읽기 시리즈인 반딧불 시리즈 를 론칭하였다. 2015년 여행용 회화시리즈인 Fighting 영어 중국어 일본어를 출간하였다.

목차소개

표지
1. 혈액형별 Style
1) A형 Style
2) B형 Style
3) AB형 Style
4) O형 Style
2. 친구들과 혈액형 궁합
3. 연인과 혈액형 궁합
판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