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5분으로 만나는 일본문학 SF소설 편: 18시의 음악 목욕

운노 주자 외 | 낭추 | 2019년 11월 2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000원

판매가 4,000원

도서소개

하루 5분으로 만나는 일본문학 SF소설 편 ? 은하철도999와 우주소년 아톰의 요람

일본의 SF 공상과학 소설과 만화는 세계적으로도 높은 수준을 자랑한다. 미국이 자랑하는 <스타워즈>나 <스타트랙>이 그렇듯, 일본의 SF 작품 역시 인간의 추악한 욕망, 정치적 헤게모니, 극한으로 치닫는 현실에도 불구하고 최후까지 지켜내는 인간애 등 우주나 과학을 배경으로 한 ‘인간’, 즉 우리들을 다루고 있다.
<하루 5분으로 만나는 일본문학 SF 소설 편: 18시의 음악목욕>은 우주소년 아톰, 은하철도 999, 은하영웅전설 등 다수의 명작을 배출한 일본의 SF 공상과학 소설의 아버지 운노 주자의 작품을 중심으로 란 이쿠지로, 나오키 산주고, 유메노 규사쿠 등 일본의 거장들이 쓴 SF단편 걸작선이다. 독자들은 ‘음악’이 세상을 지배하는 수단이 된 사회, ‘투명고양이’가 바꾸어 놓는 한 소년의 삶, ‘뇌파’를 조종할 수 있는 능력 등 기발한 상상력과 거침 없이 뻗어나가는 이야기에 흠뻑 매료될 것이다.

저자소개

운노 주자
1897-1949. 일본의 소설가, SF 작가, 추리 작가, 만화가, 과학 해설가, 일본 SF의 시조. 본명은 사노 쇼이치(佐野昌一 さのしょういち). 본명은 사노 쇼이치로, 일본의 소설가이자, SF작가, 추리작가, 탐정소설가, 만화가 등 일본에서는 여러 이름으로 불리며 일본 SF소설의 시조로 자리매김한 작가이다.
와세다(早?田 わせだ)대학 이공학부에서 전기공학을 전공한 그는 전기시험소에 근무하는 한편으로 추리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2차 세계대전 이전에는 주로 군사과학소설을 썼으며 전쟁이 일어난 후에는 유머러스한 추리소설을 쓰는 등 다양한 장르에 도전했다.
트릭을 중심으로 한 <파충관 사건(1932), <심야의 시장(1936)>등 전문 지식을 살린 추리소설을 집필하였으며 셜록 홈즈와 비슷하게 이름을 붙인 호무라 소로쿠(帆村?六 ほむらそうろく)를 탐정역으로 삼아 탐정소설의 시리즈물을 기획하기도 하였다. 이들 작품에도 SF적인 아이디어를 가미하여 SF 미스터리 분야를 개척한 작가로도 유명하다.

역자소개

인현진.
연세대학교 생활과학대학 아동학과 학사 졸업.
경희대학교 대학원 일어일문학과 석사 졸업.
일본 7년 거주.
(전) (주)대한재보험 도쿄 지사 근무.
(전) 영진전문대학, 영남이공대학 전임강사
▶번역서) <<구니키다 돗포 단편집>>, <<요코미쓰 리이치 단편집>>, <<바다에서 사는 사람들>>, <<씨앗, 그리고 열매>>, <<하루 5분으로 만나는 일본문학 괴담편: 인간의자>>, <<하루 5분으로 만나는 일본문학 대표작가 단편선: 귤>>, ≪하루 5분으로 만나는 일본문학 동화편 : 화재와 포치≫, ≪가이코 다케시 단편집≫, ≪오카모토 가노코 중단편집≫, ≪하루 5분으로 만나는 일본문학 환상소설 편 : 묘한 이야기≫, ≪장마 전후≫, ≪하루 5분으로 만나는 일본문학 민담 편: 원숭이 꼬랑지는 왜 짧을까≫, ≪냉소≫, ≪하루 5분으로 만나는 일본문학 미스터리 편: 비겁한 살인≫, ≪하루 5분으로 만나는 일본문학 공포소설 편: 끔찍한 장례식≫, ≪하루 5분으로 만나는 일본문학 사랑과 전쟁≫
▶저서) <<시나공 JLPT 일본어능력시험 N1 문자어휘>>, <<비즈니스 일본어회화&이메일 핵심패턴 233>>, <<비즈니스 일본어회화 & 이메일 표현사전>>, <<일본어회화 표현사전>>, <<일본 들여다보기>>

목차소개

18시의 음악 목욕
천년 후의 세상
투명 고양이
빙하기의 유령
방송된 유언
달나라 탐험기
우주 먼지의 비밀
화장국(火葬?) 풍경
로봇과 침대의 중량
뇌파 조종사
화성의 마술사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