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병! 숨겨진 메시지가 있다

Bediuzzaman Said Nursi | 좋은땅 | 2019년 07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4,200원

판매가 4,200원

도서소개

본 글에서는 인간의 열 명 중 하나를 구성하는 이재민과 환자들에게 진정한 위로와 이로운 약이 될 수 있는 25가지 처방을 간명하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저자소개

Bediuzzaman Said Nursi(b. 1876-d. 1960)는 그의 추종자들과 반대자들에게 20세기 무슬림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중 한 사람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Bediuzzaman은 어린 나이부터 탁월한 지능과 배울 수 있는 능력을 보여 주었고, 14세의 나이에 Madrasa(종교 학교) 교육의 정상 과정을 마쳤습니다. 그는 다른 종교 학자들과 논쟁할 때에 놀랄 만한 기억력과 정복당한 적이 없는 기록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선생님들은 그의 정확한 기억력과 훌륭한 분석 능력의 확인으로 “Bediuzzaman” 또는 “비할 데 없는 시간” 또는 “놀라운 시간”이라는 칭호를 주었습니다. 그의 전기 작가들에 따르면, 다른 학생들이 9년만에 성취할 수 있는 것들을 Nursi는 3개월 만에 성취했습니다.
Bediuzzaman Said Nursi의 작품(The Risale-i Nur Collection)은 130권의 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탁월하게 신자들뿐만 아니라 모든 인류를 다루는 것에 적합하도록 맞춰져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 작품은 현대인의 사고 방식에 따라 작성되었으므로 읽는 이가 믿고 있는지 아닌지의 여부와는 관계 없이 유물론적 철학에 깊숙이 스며들어 있는 사고 방식으로 작성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 철학이 야기하는 모든 질문, 의심 및 혼란에 구체적 그리고 개별적으로 답변합니다. 또한, 현대인의 마음을 나타내는 모든 “질문들”에 대해서도 대답합니다. 그의 Risale-i Nur는 터키에서 종교인들이 세속적인 국가에 의한 억압에 노출된 기간 동안 회교도 신앙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었으며, 그 지역의 이슬람교 부활에 한몫을 했습니다.
Bediuzzaman Said Nursi는 전 세계적인 현상이 되었고,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그의 책을 알게됨에 따라 매일 성장하고 있습니다. Risale-i Nur 서적은 미국, 프랑스 및 기타 유럽 국가는 물론이고 전세계적으로 필리핀, 튀니지, 러시아, 호주 등의 50개국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Bediuzzaman Said Nursi의 탁월한 작품은 오랜 세월에 걸쳐 과학, 철학, 종교 등 모든 학문 분야의 전문 학자들에 의해 입증되었습니다.전 세계적인 Risale-i Nur 움직임은 전례 없는 현상입니다.
1960년 3월 23일, Bediuzzaman Said Nursi가 사망했을 당시에 법원에서 평가한 그의 개인 재산 전체는 평소 그가 말하던 대로 바구니 한 통뿐이었습니다. 그는 줄곧 “나의 전 재산은 바구니 한 통뿐이어야 한다”고 말하곤 했습니다.

목차소개

-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