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로 보는 조선왕릉] 안타까운 효심, 인종 효릉

하이스토리텔링, 박연조, 김영태 | (주)아이원이즈 | 2018년 01월 2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3,000원

판매가 13,000원

도서소개

어지러운 시대에 세상을 끝낼 희망이라 불리던 별이 비참하게 떨어져야 했던 인종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지극한 효심과 성군이라 칭송하였지만 8개월 보름 남짓한 짧은 재위기간을 뒤로하고 슬픔과 아쉬움이 비가 되어 흐르는 곳에 묻힌 효릉에 얽힌 역사 속으로 함께 떠나봅니다.

저자소개

글 : 하이스토리텔링은 지금까지 1만여 개의 창작 스토리를 기획, 제작하였으며, 현재는 우리나라 문화와 역사, 교육, 소설, 만화 등 광범위한 사진촬영과 스케치, 스토리텔링을 하는 (주)아이원이즈(ioneis)의 창작발전소입니다.

그림 : 박연조는 삼남매 일상을 다룬 <붕어빵 육아일기>를 시작으로 웹툰작가가 되었고 웹툰플랫폼 투믹스에서 뱀파이어 이야기를 다룬 <이블>, 좀비를 주제로 한 큐브액션장르 <워커:액시투스>, 중세시대의 향관리사 판타지물 <향의> 등 다수의 웹툰을 연재하였습니다. 대학교, 국가기관에서 웹툰데뷔과정반 등을 가르치고 있으며, 신인 작가 발굴 및 웹툰 작품의 프로듀싱을 하고 있습니다.

사진 : 김영태는 <하늘 바람꽃이 핀다>, <침묵으로도 다하지 못하는 그리움> <사랑과 고독의 변증법>, <대학에서 만나는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 <스마트 취업성공비법>, <역사문화 사진 에세이> 등 100권이 넘는 책을 저술한 시인이자 사진작가로 우리나라 문화와 역사, 교육에 대한 광범위한 사진촬영과 스케치, 스토리텔링을 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1. 예견된 핍박 속에서 태어난 인종
2. 사림과 백성의 기대를 받은 군주, 인종
3. 철의 여인 문정왕후와 인종의 수난
4. 8개월간의 짧은 재위, 인종의 죽음
5. 서러운 눈물과 효심이 서린 곳, 효릉
6. 사진으로 보는 효릉(孝陵)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