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로 보는 조선왕릉] 왕을 품은 정원, 세조 광릉

하이스토리텔링, 박연조, 김영태 | (주)아이원이즈 | 2018년 01월 2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3,000원

판매가 13,000원

도서소개

조선시대 조카를 죽인 비정한 임금 vs 대의를 위한 결단, 역사 속 두 얼굴의 사나이 세조에 대한 스토리입니다. 피로 쓰인 역사 위에 군림한 군주의 꿈이 남아 있는 곳, 광릉의 숨겨진 역사 속으로 함께 떠나봅니다.

저자소개

글 : 하이스토리텔링은 지금까지 1만여 개의 창작 스토리를 기획, 제작하였으며, 현재는 우리나라 문화와 역사, 교육, 소설, 만화 등 광범위한 사진촬영과 스케치, 스토리텔링을 하는 (주)아이원이즈(ioneis)의 창작발전소입니다.

그림 : 박연조는 삼남매 일상을 다룬 <붕어빵 육아일기>를 시작으로 웹툰작가가 되었고 웹툰플랫폼 투믹스에서 뱀파이어 이야기를 다룬 <이블>, 좀비를 주제로 한 큐브액션장르 <워커:액시투스>, 중세시대의 향관리사 판타지물 <향의> 등 다수의 웹툰을 연재하였습니다. 대학교, 국가기관에서 웹툰데뷔과정반 등을 가르치고 있으며, 신인 작가 발굴 및 웹툰 작품의 프로듀싱을 하고 있습니다.

사진 : 김영태는 <하늘 바람꽃이 핀다>, <침묵으로도 다하지 못하는 그리움> <사랑과 고독의 변증법>, <대학에서 만나는 내 인생의 터닝포인트>, <스마트 취업성공비법>, <역사문화 사진 에세이> 등 100권이 넘는 책을 저술한 시인이자 사진작가로 우리나라 문화와 역사, 교육에 대한 광범위한 사진촬영과 스케치, 스토리텔링을 하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1. 피와 눈물이 서린 왕릉, 광릉
2. 똑똑한 형과 예술가 동생을 둔 야심가의 탄생
3. 하룻밤의 꿈, 계유정변과 사육신
4. 패륜과 가족의 정 사이에서
5. 철퇴에 가려진 업적과 인간 세조
6. 사진으로 보는 광릉(光陵)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