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문제로 배우는 다이제스트 성경] 천지창조 & 죄의 시작

문광식(Calvin K.S Moon) | (주)아이원이즈 | 2017년 09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0원

판매가 10,000원

도서소개

영어 문제로 배우는 다이제스트 성경은 NIV(New International Version)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성경은 이 세상의 근원을 창조주 하나님으로 성서의 첫째 책 창세기 에 기록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을 어떻게 창조되었으며 인류의 최초의 조상은 누구로부터 시작되었는지 이 책을 통해 자세히 알게 됩니다. 또한 이 땅에 죄가 어떻게 시작 됐으며 그 죄의 결과는 무엇인지를 살펴보게 됩니다. 본 교재는 성경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쉽고 재미있게 성경을 이해 할 수 있도록 배경 스토리를 첨가 하였으며 성경말씀을 영어로 잘 이해 할 수 있도록 어구 및 해석(현대인 성경)을 해 놓았습니다. 또한 문법적으로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을 문법 문제화 하여 완전히 이해 할 수 있는 능력을 갖도록 문제 해설을 자세히 했으며 성경말씀의 출처를 각주해 놓았습니다. 영어로 이해하기 어려운 구절을 영어 문제로 구성하였기 때문에 독자는 영어 문제를 풀어가면서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깊이를 이해 할뿐 아니라 영어 학습에 지대한 도움을 받게 될 것입니다. 영어성경을 읽고 싶은 분들 또는 TOEIC, TEPS 등 영어능력시험을 항상 대비 하는 학생들에게 성경읽기에 동기부여를 주면서 단순히 영어공부뿐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이 지혜의 근본” 이라는 것을 알게 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이 책을 학습하는 모든 분들께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저자소개

문광식(Calvin K.S Moon)은 현재 아시아 영어협회 연구이사로 재직하면서 “EFL 환경에서의 효율적인 영어 학습” 에 대한 솔루션 개발과 콘텐츠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영어 학습에 1000권이 넘는 전자책 콘텐츠를 개발 하였고 , , ,등 다수의 영어교재를 집필 및 번역했습니다. 번역자는 미국 Fuller Theological Seminary에서 M.A 학위를 받았으며 핀란드 Helsinki School of Economics 에서 EMBA 학위를 받았습니다. 지난 10여 년 동안 경복대 및 명지대에서 경영학과에서 겸임교수로 재직하며 후학양성에 힘썼으며 한양대, 건국대, 경희대, 이화여자대 등 전국 50여개 이상의 대학에서 “글로벌 시대의 효율적 영어 학습 방법론”에 관한 특강 강사로서의 명성을 갖고 있습니다.

목차소개

I. 천지 창조 (The Creation of the World)
II. 에덴동산 (Eden Garden)
III. 아담과 이브 창조 (The Creation of Adam and Eve)
III. 유혹과 타락 (The Temptation and Fall)
V. 죄의 결과 (The Result of Sin)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