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CULA"s GUEST

브람 스토커 | 왓북 | 2019년 05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이 단편들은 소설<드라큘라>의 작가 브람 스토커의 작품으로 그의 사후에 출판됐다. 사실 단편 소설 "드라큘라의 손님"은 장편 소설인 "드라큘라"에서 빠졌던 것으로 사후에 스토커의 아내에 의해 단편집으로 출판되었다. 아홉 편의 기괴한 단편들은 각기 독특한 분위기로 독자들을 초자연적인 세계로 안내한다. "드라큘라의 손님"에서 주인공은 특별한 날에 특별한 장소로 이끌리고 그곳에서 이상한 여인과 늑대, 기이한 소리를 경험하고 죽을 위기에 처한다. 하지만 뜻밖의 사람들을 만나 무사히 돌아오고 자신을 구해준 인물의 전보를 보고 놀란다.

"판사의 집"에서 등장하는 커다란 쥐, 판사의 초상화, 그곳에 그려진 방과 의자. 주인공은 자신의 오만과 호기심으로 죽음을 맞는다. "스쿼"의 어이없는 사고와 그로 인해 벌어지는 새끼 잃은 어미 고양이의 복수극. 에드가 알렌포우의 "검은 고양이" 만큼이나 끔찍한 복수가 벌어진다. "자라는 금의 비밀", "집시의 예언", "아벨 베헤나의 귀환", "쥐들의 장례식", "빨간 손의 꿈", "쿠루큰 모래사장"을 읽으며 독자들은 상상을 뛰어넘는 공포를 맛보게 된다.

저자소개

에이브럼 브램 스토커 (Abraham Bram Stoker, 1847년 11월 8일~1912년 4월 20일)는 아일랜드의 소설가, 단편 작가이다. 고딕소설의 고전 <드라큘라>는 그의 대표작이다. 스토커는 배우 헨리 어빙의 비서, 어빙이 소유한 라이시엄 극장의 사무 책임자로 더 잘 알려져 있었다.

스토커는 1847년 아일랜드의 더블린에서 관리의 아들로 태어났다. 1870년 더블린 트리니티 대학에서 뛰어난 운동선수로 이름을 날렸으며, 수학 우등 학사 학위를 받고 졸업했다. <더블린 이브닝 메일>의 연극 비평가로 활동했고, 배우 헨리 어빙의 비서이자, 어빙의 라이시엄 극장의 사무 책임자로 일하며 소설을 쓰기 시작했다. 1890년 첫 소설 <뱀 길>(The Snake"s Pass)을 냈고, 1897년 <드라큘라>(Dracula)를 발표하여 성공을 거두었다. 이 기간에 스토커는 <런던 데일리 텔레그래프>의 문학부 직원으로 일하며, 공포 소설 <수의를 입은 여인>(The Lady of the Shroud, 1909년), <흰 벌레의 소굴>(The Lair of the White Worm, 1911년)을 썼다. 잦은 뇌졸중 증세를 겪던 스토커는 1912년 4월 20일 영국 런던에서 사망했다.

역자소개

오미화
경희 대학 수학과 졸업.
방송 통신 대학교 영문과 졸업.
바른 번역 글밥 아카데미 수료.
현재 지역 아동 센터 영어강사로 재직 중.
역서 <도리안 그레이의 초상>

목차소개

? 서문
1. 드라큘라의 손님
2. 판사의 집
3. 스쿼(인디안 여자)
4. 점점 자라는 금의 비밀
5. 집시의 예언
6. 아벨 베레나의 귀환
7. 쥐들의 장례식
8. 빨간 손의 꿈
9. 크루큰 모래사장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