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의 세계 5: 서예 이야기 (art All that guide)

잇끌림편집부 편엮 | 잇끌림 | 2016년 08월 0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500원

판매가 1,500원

도서소개

미술의 세계 5: 서예 이야기 (art All that guide) 미술의 모든 것! (미술의 세계) *미술 입문에 관심 분. *현재 입시 준비중인 분. *미술 학도(입시생, 미대생)로서의 기본 개념을 알고 싶은 분. *미술 역사와 이야기. *미술 전문 용어 해설에 관심 있으신 분. *미술의 회화/조각/공예/디자인/건축의 기법을 알고 싶으신 분. 書法 문자를 쓰는 데에 필요한 점화(点畵), 문자를 쓰는 방법, 붓을 쥐는 방법, 운필법(運筆法)이 좋은 방법을 말한다 문자는 오랜 서예의 역사를 배경으로 아름답게 형성되었다. 그 동안 걸출한 천재에 의하여 무상(無上)의 방법이 나타났고 또한 많은 사람들의 눈을 통하여 모범이라고 할 만한 글씨가 전해졌다. 물론 방법은 일정불변한 것은 아니고 학문의 발달, 서가(書家)의 성격에 따라 저마다 독특한 서법이 나타나고 있다.

저자소개

잇끌림편집부 편엮 글로벌세계대백과사전 글로벌 세계 대백과사전/한국미술/미술의 종류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할 수 있으며 추가적인 조건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sa/3.0/deed.ko

목차소개

판권 페이지
목차
1. 서예의 기초지식
2. 서체·기법
3. 문방구
4. 한글 서체의 필법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