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인성

벽공스님 | 마하월드 | 2018년 02월 2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800원

판매가 9,800원

도서소개

출판사 리뷰 이 책은 일반 인성교육 책과는 차원을 달리합니다. 인간의 본능에 입각해서 그 습성을 익히 알고 교육을 하며 발전을 시켜야 하는 이유를 알기 쉽게 설명하며 구체적인 인성을 바로 잡는 방법이 들어있고 미래에 행복하고 자신을 자연스럽게 개발하는 방법이 총망라 되어 있는 책입니다. 가정의 평화를 위해서도 한 사람의 인성 개발을 위해서도 잘못 된 습관을 바로 잡기 위해서도 근본 치료적인 이 책을 꼭 봐야 할 것입니다. =================================================== 저자 인사 당신에게 필요한 행복은 옆에 있고 가야 할 길도 알고 다가올 일도 보입니다. 이 책을 딱 열 번만 반복해서 읽어 보세요. 대인관계 행복과 성공 남의 일이 아니고 자식교육 직장적응 신뢰와 사랑 저절로 됩니다. 인생의 성공과 행복은 오직 좋은 인성에서 비롯 된다고 봅니다. 인간의 본능과 습성에 입각해서 쓰여진 원리적인 실천 방법이 이 책에 들어 있습니다. 이 책을 보시고 모두 행복하시고 성공하세요. 감사합니다. ♠책 행복한 인성 내용 멀고 거친 바다를 항해하는 사공의 길잡이. 인생의 험로를 걸어가는 나그네의 쉼터. 사랑과 믿음의 꽃다운 가정. 어린아이 좋은 습관들이기. 행복한 공부를 알고 그 공부를 잘하는 학생 되기. 청소년 스스로 인생을 설계하기. 자녀교육과 청소년의 길 바로 가기. 원만한 가족 분위기 원만한 부부관계. 선생님과 부모가 학생과 자녀 지도하는 원리 알기. 인간과 인간 사이 관계설정 대인관계 잘하기. 종교 길흉사 사이비 갈파. 파랑새를 쫓는 마음 비우기. 인과응보는 고정관념과 습관에서 비롯되고. 성공을 약속하는 화합과 숙달력 창의력의 상관관계. 나의 운명 윤회 내가 길들이기. 보람되고 즐거운 인생 후회 없는 삶 만들기. 인생과 운명 미래 우주 대자연 이해하고 바로 가기. 마음과 몸을 닦아 참다운 삶을 살기. 화합을 닦아 미래의 공덕을 짓는 원리와 대자유의 길.

저자소개

저자 소개 마하수련원 벽공스님은 대한불교조계종에 영주 부석사에 출가하여 40여 년을 지나온 가운데 제방 선원에서 다년간 참선 정진하였고 암자와 토굴에서도 홀로 수행정진 했습니다. 그리고 한때는 포교를 하고 틈틈이 교도소 재소자 교화에 임하기도 하였으며 그 후 마하수련원을 개원하고 인터넷을 통해서 가장 생활과 밀접한 누구나 가까이할 수 있는 생활 수련을 알리기에 앞장서 왔습니다. 항상 종교나 사상 차별없이 누구에게나 생활상담을 하며 한편으로 지혜를 얻고 수련을 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직접 지도하였고 틈틈이 건강상담과 심리불안치유를 베풀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저술을 통해서 본분사를 알리려 노력해 왔습니다. 저서 금강경강의 증도가강의 법성게강의 수행의본질과화두 행복한인성 (인성교육) 비샤카 (소설) 냉온조절건강법 꼼지락건강법 마하수련원 http //mahazen.org

목차소개

표재지
판권 페이지
서문
#01. 유아교육, 아이가 울고 떼를 쓸데, 아이가 혼자 놀지 못할 때
#02. 아이들 예절 교육, 성격교정1 - 인성교육
#03. 아이들 예절교육, 성격교육 2
#04. 패륜범죄 예방은 매사 부모가 올바른 가치관으로 임해야
#05. 아이 교육에 앞서 포근한 분위기를 만드세요.
#06. 공짜는 없다.
#07. 운명: 각자의 능력은 어디서 오며, 인간의 능력은 어디서 시작 되었는가.
#08. 가정의 분위기가 아이들의 습관과 성격에 미치는 영향
#09. 모두가 근본은 평등, 불쌍하게 여기는 애민심.
#10. 공부에 흥미를 잃고 반항적일 때
#11. 천재보다 지속적인 노력파, 연구파가 큰 업적을 이룬다.
#12. 학습할 때 동화되어서 듣는 방법, 그리고 칭찬과 상
#13. 미래를 개척하고 행운의 주인공이 되자. 청소년 교육 청소년의 길.
#14. 성장발육, 장애가 되는 요소에는 하의실종, 음식 부조화, 운동부족, 스트레스, 난방관계 작용.
#15. 남여권한지수, 남여성평등지수로 보는 한국의 남녀평등.
#16. 부자의 특징.
#17. 운명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매너 - 사소하면서도 기본적으로 중요한 덕목과 처세.
#18. 결혼의 인연의 나타남과 결혼할 배우자 선택하기.
#19. 결혼조건, 결혼관의 변화.
#20. 사랑은 하되 집착하지 말 것이며 소유하려 하지도, 강요하지 마세요.
#21. 연애와 사랑, 친구 사귀기.
#22. 아만심, 교만심의 특징과 종류, 아만 없애기.
#23. 대인관계, 친구 사귀기, 사회생활의 기본적인 자세.
#24. 가족 간의 갈등 해결하기.
#25. 친구를 사귀는 비결은 자신의 마음과 사소한 행에 있으니.
#26. 가족은 평등한 느낌으로 친구와 같고 소중하게.
#27. 부부의 동등한 권리와 부모 봉양.
#28. 기록하는 습관과 시간 관리, 약속이행.
#29. 복과 재물도 타고나고 정해진 것이 아니다
#30. 근검절약과 화합행의 연관 관계.
#31. 본능 바로 이해하기, 본능과 이성의 감각.
#32. 신뢰가 국가와 사회, 가정에 미치는 영향.
#33. 광신의 종류와 정견과 사견의 갈림.
#34. 나쁜 습관을 바꾸려면.
#35. 선진사회의 진화 - 사회의 행복중심은 화합행, 능력은 숙달과 창의력에서.
#36. 방편의 힘, 관찰, 자연과 인간의 업 관찰
#37. 화합행을 더 분명하게 알자. 재물의 보람되고 효과적인 관리도.
#38. 연기법과 숙명론 비교.
#39. 물질과 과학은 신심이나 마음공부에 전혀 장애가 안된다.
#40. 사이비 종교, 사이비 정치, 외도, 사도에 왜 빠져드는가.
#41. 망상장애 강박관념, 대인기피증, 각종공포증, 영가, 빙의, 마장.
#42. 윤회의 실체 - 불교에서 말하는 전생과 윤회의 세계.
#43. 풍수지리를 바로 이해하자. 현대적인 풍수개념은?
#44. 성격과 습관은 반복되면서 미래의 운명과 업장을 이루니 (담배 끊어보기).
#45. 올바른 수행과 머무른바 없는 수행…. 습관이 어떻게 운명을 만들며 어떤 습관이 바른지 설명.
#46. 명상수련으로 잘못된 성격교정과 오래된 중독 같은 습관 바꾸기.
#47. 일체유심조, 진화와 윤회의 원동력 파동, 습관론. 성주괴공, 흥망성쇠.
#48. 반복하는 행위가 미래의 업보를 부른다.
후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