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다이어트 10분 뚝딱! 레시피

여성을 위한 1:9 다이어트 완결 실천편

모리 다쿠로 | 이다미디어 | 2019년 08월 10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2,000원

판매가 12,000원

도서소개

■ 책의 특징 및 내용
《다이어트는 운동 1할, 식사 9할》의 실천편 레시피 출간!
“운동하지 않아서 살찌는 게 아니라, 많이 먹어서 살찌는 것이다.”
지은이는 운동전문가임에도 불구하고 베스트셀러 《다이어트는 운동 1할, 식사 9할》을 통해 다이어트가 목적이라면 운동은 필요 없다고 단언해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다이어트 제 1의 원칙은 식사 제한이 아니라 식습관 개선이라고 말한다. 그래서 ‘다이어트는 식사가 10할’이라고 강조한다.
운동 전문가에서 다이어트 전문가로 자리매김한 지은이는 《다이어트는 운동 1할, 식사 9할》에서 비만의 원인을 밝히면서, 식습관을 개선하는 구체적인 방법론을 제시한다. 배고픔을 참으면서 살을 빼기보다 좋은 음식을 제대로 먹는 건강한 식생활을 유지하는 게 다이어트의 왕도라는 것이다.
《다이어트는 운동 1할, 식사 9할》의 실천편으로 출간한 이 책은 살을 빼고 싶은 사람을 위한 레시피를 소개한다. 생각보다 훨씬 많은 사람들이 살을 빼고 싶다는 강박감을 가지고 산다. 하지만 마음과 달리 회사, 가정, 일, 육아 등 바쁘고 스트레스로 가득한 일상생활 때문에 장애가 많고 고민도 많다.
다이어트를 할 때 직면하는 가장 기본적인 문제는 ‘무엇을 어떻게 먹느냐?’일 것이다. 심지어 살을 빼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다이어트식을 했지만 더 살이 찌는 경우도 있다. 때문에 다이어트식을 부정적으로 생각하는 경향도 있다. 또한 일반적으로 널리 알려진 레시피는 직접 재료를 구해 만들기가 어렵고, 극단적인 탄수화물 제한과 저칼로리 식사법은 빨리 포기해버리기 일쑤이다. 하지만 이 책은 다이어트식은 맛이 없다거나 간이 없어서 먹기 힘들다거나 하는 생각을 떨칠수 있을 만큼 괜찮은 요리로 구성되어 있다.
이 책에 실린 레시피는 ‘내 몸에 맞는 음식은 내가 만들어 먹는다’라는 원칙을 고수한다. 그래서 시간에 쫓기는 많은 사람들이 일상생활에서 쉽게 재료를 구해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레시피로 가득하다. 집에 있는 재료로 간편하게 만들거나, 통조림을 활용하는 등 누구나 간단하고 빠르고 맛있게 만들 수 있는 초간단 레시피들이다.

“살찌지 않고 맛있는 음식의 종류를 조금씩 늘려가자!”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려면 살찌지 않고 맛있는 음식의 종류를 조금씩 늘려가는 게 중요합니다. 그리고 음식을 만들 때 탄수화물과 지방의 비율을 조절하는 게 필요하지요. 그러기 위해서는 음식을 스스로 만들어 먹을 수 있어야 합니다. 자신의 입맛에 맞아야 오래 먹을 수 있으니까요.”
지은이는 “어려운 것은 아무것도 없다, 우선 자신의 입맛대로 만들어보라”라고 권한다.
이 책은 야근을 밥 먹듯 하는 직장인, 아이를 키우면서 체중이 불어난 엄마, 쉽게 살을 빼고 싶은 젊은 남녀 등 다양한 상황에 맞춘 다이어트 레시피를 각종 요리 사진과 일러스트를 활용해 쉽고 재미있게 소개한다.
예를 들면 심야 귀가 후 공복일 때 잠이 오지 않으면 먹을 수 있는 아보카도 레시피, 뷔페에서 과식 후에는 건더기가 많은 된장국으로 비타민과 미네랄을 보충하는 레시피, 빵을 먹고 싶을 때 만들어 먹는 고등어, 멸치를 넣은 샌드위치 레시피 등 자신의 입맛과 식습관에 따라 여러 가지로 응용이 가능하다.
스스로 요리를 만들면 식재료와 조미료를 조절하는 양에 따라 맛이 어떻게 달라지는지 알게 된다. 또한 이 책의 레시피대로 직접 만들기 시작하면 자신의 입맛에 따라 각각의 재료와 조미료의 특징을 살릴 수가 있다. 그러면 식재료를 보는 눈을 키울 수 있고, 또 음식의 의미를 이해할 수 있어 그것 자체로 다이어트의 시작이 된다.
이 책은 다이어트를 위해 자신에게 맞는 음식을 스스로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는 획기적인 레시피 책이다.

저자소개

■ 지은이 : 모리 다쿠로
헬스 트레이너, 필라테스 강사, 물리치료사, 미용 교정 전문가.
발끝에서 얼굴까지 우리 몸을 아름답게 가꾸는 전문 보디워커로 활동하고 있다. 《다이어트는 운동 1할, 식사 9할》이 대형 베스트셀러가 되면서 일본 열도에 고영양밀도 다이어트 열풍을 불러일으킨 주인공이기도 하다. 자신이 전문 운동 트레이너이면서도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은 없다. 식사가 10할이다!”라고 단언해 운동지상주의에 경종을 울렸다.
일본 시가현 출신으로 800M 전문 중거리 육상선수로 활약했으며, 대형 헬스클럽의 퍼스널 트레이너 경험을 한 후, 2009년 도쿄 에비스에 자신의 스튜디오 ‘RINATO’(가압 트레이닝&필라테스)를 오픈했다. 이후 텔레비전, 신문, 잡지 등 대중매체를 통해 보디 메이크업과 다이어트의 전문가로 활동하면서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스타로 떠올랐다. 현재 수많은 영화배우, 탤런트 등 톱스타와 패션모델을 고객으로 관리하면서 일본 최고의 인기 보디워커로 주목받고 있다.
저서로는 《1:9 다이어트 10분 뚝딱! 레시피》, 《다이어트는 운동 1할, 식사 9할》, 《마흔 식사법》, 《근력운동으로는 뱃살이 들어가지 않는다》, 《4주 만에 완성하는 레깅스핏 스트레칭》 등이 있다.

역자소개

■ 옮긴이 : 전경아
중앙대학교를 졸업하고 일본 요코하마 외국어학원 일본어학과를 수료했다. 미스터리물과 하드보일드 소설, 옴니버스 형식의 만화를 좋아하며, 장르 구분하지 않고 책을 좋아한다. 《1:9 다이어트 10분 뚝딱! 레시피》, 《지도로 읽는다 삼국지 100년 도감》, 《한눈에 꿰뚫는 세계민족 도감》, 《미움받을 용기 1, 2》 등 많은 책을 아름다운 우리말로 옮겼다.

목차소개

■ 책의 목차
모리 다쿠로의 다이어트 3가지 법칙
시작하는 글

1부
살을 빼고 싶다면 이렇게 먹어라!
일하느라 바빠서 살을 뺄 수가 없어!
매일 편의점 도시락과 야식으로 끼니를 때운다
어떻게든 야식을 끊고 싶다!
닭가슴살은 아무 맛이 없고 먹어도 힘이 안 나!
뷔페에서 폭식을 했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
살이 쏙 빠지는 미소된장 경단을 만들자!
하루 세끼 꼬박 밥을 먹으면서 살을 빼고 싶다고?
면을 마음껏 먹으면서도 살을 뺄 수 있을까?
아이를 키우느라 살을 뺄 수가 없어! 메뉴를 고르는 전제 조건은 아이가 좋아하는 맛
아이도 좋아하고 나도 날씬해지는 메뉴가 있을까?
빵의 단맛을 잊을 수가 없어!
탄수화물을 줄이려니 돈이 많이 든다!

해조류가 들어간 음식을 식탁에 자주 올리려면?
다이어트용 두부와 낫토는 이제 꼴도 보기 싫어!
늦게 자는 올빼미형 인간인데 공복에는 잠이 오지 않아!
유행하는 다이어트는 다 해봤다! 나는 왜 실패했을까?
삶은 계란만 오래 먹으면 아무래도 질리겠지……
‘머그컵 계란찜’으로 나만의 간식을 즐긴다
남김없이 먹는다! 계란 흰자 활용 레시피
술을 마음껏 마시면서 날씬해지기란 무리일까?
편의점 도시락이 싸고 맛있어서 끊을 수가 없어!
누가 뭐라 해도 정크푸드는 맛있어!
직접 만드는 전골 요리로 다이어트를 하자!
해외 스타들의 식생활을 따라 하면 살이 빠질까?
단맛으로 유혹하는 과자를 참을 수 없다!
단조로운 식생활에 톡 쏘는 자극이 필요하다
날씬해지는 레시피에 사용하는 3종 보물/우지·참깨 페이스트·가쓰오부시

2부 먹으면서 살을 빼는 밑반찬 레시피
콩/콩 멸치 볶음/콩 토마토 카레/병아리콩 참치 샐러드/언두부 가파오
참깨/참깨 가쓰오부시 후리카케/돼지 샤브샤브 참깨 샐러드
고기/닭간 미소된장찜/닭간 볼로네제/새송이버섯 닭염통 마늘 볶음/중국식 삶은 닭똥집 무침
해조류/톳 고구마 영양밥/톳 연근 볶음
야채/분홍새우 브로콜리 볶음/참치 브로콜리 샐러드/고추 완두순 볶음/시금치 무말랭이 무침/멸치 소송채 무침/요구르트 당근 샐러드
생선/방어 야채 감식초 볶음/고등어 마늘 소테/대구 향신채 요리/새우 브로콜리 볶음
버섯/버섯 소보로/팽이버섯 조림/버섯 마늘 마리네이드/무 두부 맛버섯 조림
뿌리채소/새콤한 고구마 돼지고기 볶음/통째 삶은 토란 요리/참마 명란젓 구이/고구마 두유 죽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