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 고양이

조셉 셰리던 르파뉴 | 위즈덤커넥트 | 2019년 04월 1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800원

판매가 800원

도서소개

<책 소개>
드럼거니얼이라는 아일랜드 지방에서 전해오는 고양이의 저주에 대한 단편 소설.
주인공은 어린 시절 강가에서 책을 읽다가 흰옷을 입은 여인이 지나가는 것을 목격한다. 뭔가 위험하다는 느낌을 가지지만, 여인에게서 눈을 떼지 못한다. 여인은 주인공을 보지 못한 척 지나가지만, 떨리는 몸으로 집으로 돌아간 주인공은 열병에 걸려서 며칠 동안 사경을 헤맨다. 그리고 그 경험을 통해서 자신의 집안에 저주처럼 전해지는 흰 고양이와 여자의 유령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된다. 이야기는 주인공의 작은 할아버지가 저지른 파렴치한 짓으로부터 시작된다.

저자소개

<저자 소개>
조셉 토마스 셰리던 르파뉴 (Joseph Thomas Sheridan Le Fanu, 1814 - 1873)은 아일랜드 출신의 작가로, 고딕과 미스터리 쟝르에서 베스트셀러를 발표했다. 그는 19세기 유령 이야기 쟝르를 개척하는 작품들을 발표했으며, 빅토리아 시대 미스터리/유령/오컬트 쟝르가 형성되는 데 주요한 역할을 했다. 일부 평론가들은 그를 "유령 이야기에 있어서 1등인 작가"라고 평하기도 했다. 그의 작품 중 유명한 것들은, "사일러스 삼촌 Uncle Silas", "카르밀라/밤을 걷는 소녀 Carmill", "교회 묘지 옆의 집 The House by the Churchyard" 등이 있다.

목차소개

<목차>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27 (추정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