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나간 사랑의 비극

브레이너드 G. 스미스 | 위즈덤커넥트 | 2019년 09월 0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200원

판매가 2,200원

도서소개

<책 소개>
기자인 주인공은 과거 신문을 뒤지는 작업을 하던 중, 신기한 해난 사고에 대한 기사를 발견한다. 희망봉 근처에서 표류선이 발견되었는데, 그 배에 갑판에는 2구의 시체만이 놓여져 있었고 그 시체들의 머리가 모두 사라진 상태였다는 기사였다. 그 배를 수색하던 중 선실에서 기록장이 발견되었으나, 실수로 그 기록장은 바다에 빠져 버린다. 호기심을 느낀 주인공은 표류선의 정체와 시체들에 대한 조사를 하려 하지만 모든 흔적이 사라진 상태였다. 더이상의 조사를 포기하고, 살인 사건 취재를 위해서 다른 도시로 떠난 주인공. 거기에서 대학교 동창을 만나고, 저녁식사에 초대된 주인공은 그날 밤 영매를 통한 심령술 의식이 있을 것이라는 말을 듣는다. 그런 영혼 소환 등에 회의적인 주인공이지만 친구의 강권으로 의식에 참석하고, 예기치 않은 이야기를 듣게 된다.

저자소개

<저자 소개>
브레이너드 가드너 스미스 (Brainard Gardner Smith)는 19세기의 미국 작가이다.

역자소개

<번역자 소개>
2014년, 활동을 시작한 TR 클럽의 구성원은 인문학과 공학 등을 전공한 전문 직업인들로, 모두 5년 이상의 유학 또는 현지 생활 경험을 가지고 있다.
각자의 삶의 영역을 가지고 있으나, 자신이 관심을 가진 도서와 컨텐츠가 국내에서도 널리 읽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번역을 진행하고 있다.
대기업 직장인, IT 벤처기업가, 출판 및 서점 편집자, 대학 교원, 음악 전문가 등 다양한 직업군을 바탕으로, 본인들의 외국어 능력과 직업적 특기를 기반으로, 모던한 컨텐츠 번역을 추구하고 있다.

목차소개

<목차>
표지
목차
I. 이상한 표류선
II. 기록장
III. 잃어버린 기억
IV. 표류
V. 마지막 수수께끼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64 (추정치)

출판사 서평

<추천평>
"과거 신문 기사들을 조사하던 기자가 오래 전 표류선 위에서 머리가 없는 2구의 시체가 발견된 기사를 발견한다는 흥미로운 이야기로 시작되는 줄거리. 19세기 말 미국에서 유행하던 심령술과 미스터리의 단골 주제였던 해난 사고, 오해와 사랑으로 점철된 연인이라는 고전적인 소재들을 거장의 솜씨로 엮어낸 단편 소설. 마지막 문단에서야 풀리는 미스터리가 흥미롭다."
- Mystr 편집부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