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사키 선교이야기

현승건 김용옥 공저 | e퍼플 | 2019년 08월 2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400원

판매가 2,400원

저자소개

저자소개

현승건선교사는 현오규 장로와 오인숙 권사의 2남2녀 중 장남으로 신실하신 부모님의 영향을 받아 신앙을 전수하였습니다.
선조이신 현석문 순교자는 1836년 의주에서 프랑스 선교사 앵베르를 맞아들였으며 전도에 힘써 천주교 한양 회장에 임명되었습니다. 1839년 을미박해로 아내와 누이가 순교하고, 이후 [조선천주교순교자열전]의 집필을 시작해서 3년 만에 [기해일기]라는 이름으로 완성하였습니다. 1846년 김대건 신부와 함께 새남터에서 군문효수로 순교하였습니다. 외조부이신
오태선 순교자는 선천 북교회의 시무장로로 해방 후 이북에 공산 정권이 들어서고 교회에 핍박이 시작되자 가족들과 교인들을 남쪽으로 피신시키고 자신은 교회를 지키며 예배를 드리다가 공산당에게 끌려가 순교하였습니다.
전주고와 전북대를 졸업하고 연세대 산업대학원을 중퇴하고 국제신학대학원대학교(구 합동보수 홍은동 총신)에서 M. Div. 과정을 수료하고 백석대학교 실천목회대학원에서 Th. M. 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그 후 웨스트민스터 신학대학원대학교와 한국성서대학교 일반대학원에서 Ph. D. 과정을 이수하던 중 일본 선교의 소명을 받아 도일하였습니다. 2015년 안식년을 맞아 백석대학교 기독교전문대학원에 편입하여 Th. D. 과정을 마치고 “일본 복음화를 위한 문화전도 방식의 전도설교 연구” 라는 논문으로 Th. D. 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대한예수교장로회(백석) 소속 목사이며, 대한예수교장로회(백석), (사)한국성서선교회 일본파송선교사입니다.
국군덕정병원교회에서 자원군목을 마지막으로 5년간의 군선교를 마감하고 2004년 일본으로 건너가 이마리시 이노치노고토바 키리스토교회의 협력 선교사로 사세보시에서 선교사역을 시작하였습니다. 2005년 나가사키현의 카와타나에서 “우리가 꿈꾸는 갈릴리 채플”을 개척하여 담임목사로 섬기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나가사키의 순교신앙을 발굴하여 소개하는 “나가사키 선교체험”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김용옥선교사는 김정수 집사와 이숙용 집사의 3남2녀 중 차녀로 태어나 초등학교시절에 신앙생활을 시작하였고, 전주의 기독교 명문인 영생여고에 진학하여 주님의 구원하신 은혜를 체험하고 뜨거운 신앙의 힘으로 부모님과 가족들을 전도하여 구원의 길로 인도하였습니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에서 가정학사학위를 취득하고, 복음신학대학원대학교에서 가정폭력상담사와 성폭력상담사 자격을 취득하였습니다. 현재 대한예수교장로회(백석), (사)한국성서선교회 일본파송선교사입니다.
가족으로는 함께 동역하는 김용옥선교사와의 사이에 1남 1녀가 있어, 각각 한국교회에서 목사와 교회학교 교사로 섬기고 있습니다.
저서로는 교보문고에서 주문출판형식으로 출판한 『나가사키 문화전도』, 『나가사키 땅 밟기』, 『나가사키 묵상교실』, 『우리는 왜 교회를 꿈꾸는가』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차례


머리말

첫번째 이야기 새로운 사명으로 마음이 불타오르다
군인교회와의 이별
아침안개 눈앞 가리듯
일본어 공부
송다태풍

두번째 이야기 비전으로 보여 주신 선교지로 가는 길이 열리다
후쿠오카CCC복음센터
유미하리다케 언덕의 기도
통역자 없이
최초의 선교후원금
눈물겨운 헌신
공중전화
게스트룸
시간약속
김치 크리스천

세번째 이야기 석양이 물드는 오오무라만 해변에 교회가 세워지다
큰 방이 8개
8인승 승용차
교회개척
호랑이 할머니
하리오 채플
스님의 부인
신부님 신부님
자폐증이 사라지다
태풍의 눈
물질이 없는 선교는 환상이다
마지막 기도
폭포절벽
니들이 팝콘을 알아
기도의 응답
하라다상의 새 집
우리가 꿈꾸는 갈릴리채플
등록교인 4만명
효리차
나가사키 성서전도
작은교회를 세워나가다
텐진병원의 작은교회
텐진공원에서의 예배
모치나가상의 세례
뜨거운 헌금
바즐선교사는 좋은 친구
자살 소동
나가사키의 동역자들
귀여운 선교사
나가사키의 찬양
나가사키의 십자가
열방을 향하여

네번째 이야기 나가사키 크리스천 문화센터의 사역
4층 빌딩의 꿈
마음은 용서해도
동네 창고가 문화센터로
미키박 고스펠 콘서트
데일선교사는 요리사
아내의 요리교실
멧돼지골의 가을 이야기
나가사키 선숙
박사학위 취득
나가사키 문화전도
크리스천 시리즈
나가사키 선교체험

부록 현승건선교사와 함께하는 나가사키 선교체험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