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뮬렛 이야기

이디스 네스빗 | 왓북 | 2019년 07월 1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영국작가 이디스 네스빗의 사미아드 3부작 중 마지막 세 번째 소설이다. 이번 이야기에는 사미아드가 다시 등장하여 아이들과 모험을 함께 한다. 여전히 퉁명스럽고 예민하지만, 중요한 순간에 아이들을 도와주는 마법의 생명체 사미아드. 역사적인 시대와 장소를 넘나드는 다양한 이야깃거리가 가득하다.

저자소개

이디스 네스빗
1858년 8월 15일, 영국 런던에서 태어났다. 일찍이 아버지를 여의고 가족과 함께 유럽 전역을 떠돌아다니며 어린 시절을 보냈다. 성인이 된 뒤 단편소설과 시를 쓰다가 마흔 살 때 처음으로 동화를 쓰기 시작했다. 1899년 『보물을 찾는 아이들』을 펴내며 동화 작가로서 명성을 얻었고, 1902년 『다섯 아이와 그것』을 발표하며 영국 최고의 판타지동화 작가로 자리매김했다. 1914년 남편 휴버트 블랜드가 세상을 떠나자 슬하의 네 자녀를 홀로 부양해야 했지만 곤궁한 형편 속에서도 작품 활동을 멈추지 않았다. 평생 60여 편의 작품을 발표한 네스빗은 1924년 5월 4일 켄트 주에서 폐암으로 사망했다. 어린이들의 일상과 상상의 세계를 생동감 있게 묘사한 이디스 네스빗의 작품은 후대 동화 작가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오늘날 이디스 네스빗은 판타지동화의 선구자로 평가받고 있다. 지은 책으로 『철길의 아이들』, 『마법의 성』, 『황금 심장을 가진 공주』, 『다섯 아이와 그것』 등이 있다.

역자소개

이미영
성신여자대학교에서 독어독문학을 전공했다. 바른번역에서 출판번역 과정을 수료했고 현재 바른번역 소속 번역가로 활동 중이다.

목차소개

1. 사미아드
2. 반쪽짜리 아뮬렛
3. 과거
4. 팔천 년 전
5. 마을에서 벌어진 전투
6. 바빌론으로 가는 길
7. 성의 해자 밑 깊은 지하 감옥
8. 런던으로 온 왕비
9. 아틀란티스
10. 검은 옷을 입은 소녀와 줄리어스 시저
11. 파라오 앞에서
12. 사과의 선물과 학교에서 쫓겨난 소년
13. 주석 섬의 난파선
14. 진심 어린 소원

출판사 서평

부모님이 런던을 떠난 동안 유모 집에 맡겨진 네 아이. 불사조와 양탄자와의 모험이 끝난 후 부모님과 막내 램이 없이 실의에 빠진 아이들은 어느 날 거리 상점에서 사미아드를 다시 만난다! 사미아드가 신비로운 아뮬렛에 관한 정보를 알려주자 아이들은 사미아드의 도움을 받아 아뮬렛을 이용해 시간 여행을 하며 또 다시 신나는 모험을 시작한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