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디즈니 처음 영어 사전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유한책임회사 | 주니어RHK | 2018년 11월 27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5,000원

전자책 정가 12,600원

판매가 12,600원

도서소개

디즈니 친구들과 함께 기초 영어 단어를 익혀요!
우리 아이 첫 영어 사전으로 안성맞춤!
처음 영어를 배우기 시작한 아이들은 더 많은 단어를 영어로 알고 싶어하는 욕구가 커져요.
그럴 때마다 부모님이 알려 줄 수도, 아이가 직접 어려운 사전을 찾아보기도 쉬운 일이 아니지요. 그래서 주니어RHK에서 어린이가 편하게 볼 수 있는 영어 사전을 출간했어요.
《HELLO! 디즈니 처음 영어 사전》은 영어 공부를 시작하는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생까지 두루 볼 수 있는 영어 사전입니다.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고 아이들이 꼭 알아야 할 기초 영어 단어가 수록되어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 동화 속 그림이 들어가 있어서 900개가 넘는 단어들을 지루하지 않고 마치 그림책을 보듯 재미있게 습득할 수 있어요. 단어와 문장에 꼭 맞는 그림으로, 단어의 뜻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오래 기억할 수 있게 합니다. 또한 알파벳별로 원어민 발음이 담긴QR 코드를 수록하여 원어민이 들려주는 음성을 듣고 정확한 영어 발음을 익힐 수 있어요. 《HELLO! 디즈니 처음 영어 사전》으로 영어 실력을 쑥쑥 키워 보세요.

역자소개

옮긴이 신인수
대학에서 영문학을 공부한 뒤 성균관대학교 대학원에서 번역학을 전공했다.
오랫동안 어린이책을 만드는 편집자로 일했고, 현재 외국의 좋은 작품을 찾아 우리말로 옮기고 있다. 그동안 옮긴 책으로는 《바다 괴물 대소동》, 《목각 인형의 저주》, 《초등학생이 알아야 할 참 쉬운 정치》, 《여섯 개의 눈》 등이 있다.

출판사 서평

만의 특징
1. 영단어 900개로 초등 영어 완전 정복!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고 아이들이 꼭 알아야 하는 기초 영어 단어가 900개 이상 수록되어 있어요. A부터 Z까지 알파벳 순으로 색인이 배열되어 있어서 모르는 단어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답니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예문도 함께 있어서 영어 단어가 문장에서 어떻게 쓰이는지 배울 수 있어요.

2. 우뇌와 좌뇌를 동시에 자극하여 암기력 UP!
단어를 무작정 외우다 보면 머릿속에 잘 들어오지도 않고 금방 지루해지지요. 《HELLO! 디즈니 처음 영어 사전》은 단어에 꼭 맞는 삽화가 들어가 있어서 그림만 보고도 단어의 뜻을 연상할 수 있어요. 영어 단어의 뜻을 단순히 암기하는 것이 아니라 그림을 떠올리면서 그 단어의 뜻을 자연스럽게 이해하게 되는 것이지요. 언어 영역을 담당하는 좌뇌를 자극하는 동시에 그림으로 우뇌를 자극하여 암기력을 향상시켜 아이들이 단어를 더욱 쉽게 이해하고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어요.

3. 전 세계 아이들이 사랑하는 디즈니 캐릭터 총출동!
곰돌이 푸, 인어 공주, 피터 팬, 신데렐라, 백설 공주, 미키 마우스 등 고전적인 캐릭터는 물론, 주토피아의 닉과 주디, 겨울 왕국의 엘사 등 최신 애니메이션 속의 새로운 캐릭터까지 만날 수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들로 어렵고 낯선 영어를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줘요.

4. QR 코드로 생생한 원어민 발음 제공!
알파벳별로 원어민 발음이 담긴 QR 코드가 삽입되어 있어요. 간편하게 스마트폰으로 QR 코드를 찍으면 원어민이 미국식 영어 발음으로 읽어 주는 영어 단어와 문장을 들을 수 있어요. 아이들은 원어민의 생생한 음성을 듣고 따라 읽으며 정확한 영어 발음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