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의 법칙

광덕 스님 | 불광출판사 | 2016년 06월 1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500원

판매가 10,500원

도서소개

이미 40여 년 전에 광덕 스님이 설파한 『행복의 법칙』 또한, 시대와 상황을 뛰어넘어 우리 가슴 속에 행복의 의미를 다시금 되새기며 생생하게 다가온다. 이 책은 광덕 스님이 1974년부터 월간 「불광」에 발표한 글들을 엮은 것으로, 1990년 초판이 나온 이후 25년 만에 개정판으로 새롭게 거듭났다. 2,600여 년 전 부처님의 가르침이 그렇듯, 삶의 본질을 꿰뚫는 큰 가르침은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다.

저자소개

경기도 화성에서 출생하였다.
암울한 민족의 격동기였던 1950년대 범어사에서 당대의 대선지식인 동산東山 스님을 만나 참선을 시작, 위법망구爲法亡軀의 구도정신으로 수행정진하였다. 1974년 9월 불광회佛光會를 창립하고, 같은 해 11월 월간 「불광佛光」 창간, 불교의식문 한글화, 경전 번역, 찬불가 작시, 불광사佛光寺 대중법회 등을 통해 부처님의 가르침을 만인의 품으로 돌려주며 대중을 일깨웠다. 저서로 『삶의 빛을 찾아서』, 『메아리 없는 골짜기』, 『만법과 짝하지 않는 자』, 『반야심경 강의』, 『보현행원품 강의』, 『선관책진』, 『육조단경』, 『무문관』을 비롯하여 대중들의 마음을 밝혀주는 주옥같은 역저서 20여 종이 있다.

목차소개

머리말
광덕 스님을 회고하며

1장 행복의 법칙
2장 여성 가정 행복의 장
3장 불교인의 생활방식
4장 성공자의 자기관리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