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어떻게 내가 됐을까?

빅토르 쿠타르 글 / 푸야 압바시안 그림 / 김성희 그림 | 키다리출판사 | 2019년 07월 2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100원

판매가 9,100원

도서소개

유전의 개념부터 DNA, 게놈에 이르기까지, 복잡하게 느껴지는 유전자에 대한 지식을 쉽고 명쾌하게 보여주는 과학 그림책. 아이들이 “왜 나는 엄마, 아빠를 닮았어?”라고 물으면 쉽게 대답하기 어려운데, 이 책을 통해 유전이 무엇인지 명쾌하게 보여줄 수 있다. 또한 일란성 쌍둥이의 경우를 통해, 유전자가 한 사람의 모든 특징을 결정짓는 것이 아니라 환경적 요인도 큰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알게 한다. 파스퇴르 연구소와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이 책은 전문가에게 검증된 지식을 동글동글하고 알록달록한 그림으로 친근하게 표현해 재미를 더했다. 덕분에 누구나 쉽게 ‘나는 어떻게 내가 되었는지’ 이해할 수 있다. 키다리 어린이 교양 시리즈 ‘똑똑한 책꽂이’ 10권.

저자소개

3년 동안 어린이들에게 미술을 가르치며 병원에서 일했으며, 프랑스와 이탈리아, 그리고 일본에서 유기농법과 영속 농업과 관련한 연구를 했습니다. 생물학 분야의 저자이자 저널리스트로, 프랑스의 다양한 출판사 및 잡지사와 일을 하고 있습니다. 2017년부터는 브레인 서비스라는 회사를 창립하여 음식이나 생물, 과학과 관련하여 꾸준히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