갯벌 전쟁

장선환 글 그림 | 모래알 | 2019년 07월 2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1,760원

판매가 11,760원

도서소개

환경의 변화로 갯벌이 점점 줄어들면 어떤 일들이 벌어질까. 《갯벌 전쟁》은 갯벌에서 벌어질 법한 상황을 작가적 상상력을 토대로 그려낸 창작 그림책이다. ‘전쟁’이라고 표현했지만 다양한 생물들이 적의 침입에 대비하는 상황은 ‘유쾌한 놀이’처럼 보인다. 만화처럼 칸을 나누어 표현한 기법과 곳곳에 숨어 있는 유머 덕분에 아이부터 어른까지 흥미진진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이 작품은 갯벌 생물들의 특성이 사실적으로 표현되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생물들의 생김새와 생태를 파악할 수 있다. 갯벌 체험 전후에 함께 보면 갯벌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다.

저자소개

경희대학교 미술교육과에서 서양화를, 같은 학교 대학원에서 회화를 공부했습니다. 역사에 관심이 많아서 네이버캐스트에 연재되는 인물한국사와 역사를 재미있게 알려 주는 어린이 책에 그림을 많이 그렸습니다. 『천천히 제대로 읽는 한국사』 시리즈(한겨레출판)와 『임진록』(창비), 『조선왕조실록』(문학동네어린이) 등에 그림을 그렸고, 그림책 《안녕, 파크봇》(한겨레출판), 『우리가 도와줄게』(비룡소) 등을 쓰고 그렸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