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선택하라

루쓰 브릿지우드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9년 06월 2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행복은 “선택”하는 것이다. 사람은 세상의 모든 돈을 가지고서도 여전히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갖지 못할 수 있으며, 그리하여 결국 불행한 채로 남게 될 수 있다. 또 수많은 벗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으면서도 여전히 외로움을 느낄 수 있다. 반대로, 차갑고 축축한 한 평짜리 감방에서 살아남기 위해 벌레를 잡아먹으면서도, 여전히 먹을 벌레가 있다는 사실과 살아남을 수 있다는 사실에 행복할 수 있다. 이 사람은 자신이 처한 환경을 감사하게 받아들이고, 그런 삶의 경험을 보다 기쁘게 만드는 더 좋고 위대한 무언가를 찾은 것이다. 이 사람은 순간순간 자신이 가질 수 있는 잠재력을 인식하고 거기에 집중함으로써 지금 가진 것에 행복하기를 스스로 선택한 것이다.
행복의 습관 속으로 들어가는 것은 쉽다. 첫 번째 단계는 사물의 좋거나 더 위대한 의미를 보면서 자신에게 있는 축복에 감사하기를 배우는 것이다. 그리고 다음 단계는 자신의 오감(五感)에 더 민감해지는 것이다. 갓 구운 빵 냄새가 어떻게 당신의 쓸쓸한 하루를 응원할 수 있을까? 배우자나 잠자는 아이의 새근거리는 숨소리가 어떻게 긴장을 풀어주고 당신을 평화로운 휴식 상태로 이끌 수 있을까? 또는 아름다운 일몰을 보는 것이 당신을 경외와 감탄으로 채워줄 수 있을까? 우리는 오감을 사용해서 환경을 보다 더 잘 인식하고 받아들여서 즐길 필요가 있다. 그런 다음 우리는 환경을 보다 더 즐거운 것으로 바꿀 수 있다. 여기에는 욕조에 촛불을 밝히거나, 특별한 램프를 사서 책상에 두고 책을 읽거나 하는 등의 작지만 중요한 변화 등이 포함될 수 있다.
이 책에는 행복과 웰빙을 지지하는 많은 아이디어들이 담겨 있다. 하지만 먼저, 당신이 행복해지기로 선택해야 한다. 누구도 당신을 행복하게 해줄 수 없다. 오직 당신만이 자신의 행복을 책임질 수 있다. 물론 완전히 행복하게 느껴지지 않을 때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언제든지 생각하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그러면 100퍼센트 항상은 아니더라도, 대부분의 시간 동안 확실히 행복할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라이프 코치, 인생 카운슬러, 최면치료사

목차소개

서문. 행복을 선택하라
1장. 생각과 태도
생각의 힘을 사용하라
자신에게 효과가 있는 신념체계를 발전시켜라
2장. 지나친 반응과 과도한 해석
괴로움의 돌파구: 괴로움이 문을 두드릴 때 어떻게 해야 하나
3장. 내면으로부터의 행복
내적으로 행복해지기 단계
4장. 걱정을 멈춰라
걱정에 대해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나
걱정을 처리하는 더 많은 아이디어
5장. 행복은 지금 속에 있다
6장. 용서
용서의 힘
용서하기가 너무 어렵게 느껴질 때
7장. 감사와 연민
감사 만들기
8장. 베풂과 친절
먼저 주어라
행복을 줌으로써 행복을 발견하라
9장. 이완과 명상
명상은 왜 필요한가
10장. 마음을 바꿔라
11장. 행복의 7가지 열쇠
1. 자존감
2. 감사
3. 긍정적인 인생 프레임
4. 내면의 통제 자리
5. 평생 동안 배우기
6. 사랑
7. 기여
12장. 행복을 위한 처방 ?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