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의식의 마법

에니그마 발데즈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9년 06월 07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000원

판매가 2,000원

도서소개

왜 이 세상에는 그렇게 적은 사람들만이 대부분의 부와 자원을 가지고 있는 것일까요? 반면에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그저 살아남기 위해 몸부림쳐야 하는 것일까요?
궁금하게 생각해본 적 없나요? 왜 어떤 사람들은 마법처럼 자신의 꿈을 쉽게 끌어당기고 성취하는데 비해, 다른 사람들은 아무리 노력해도 결국 실패하고 마는지 궁금해본 적이 없나요?
그들만이 알고 있는 이 신비한 마법은 무엇일까요?
그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똑똑해서가 아닙니다. 물론 똑똑하고 성공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똑똑함에도 불구하고 성공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진실은, 성공하기 위해서 재능이나 뛰어난 지능을 가질 필요는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당신이 받을 자격이 있다고 알고 있는 인생 뒤에 숨은, 당신이 놓치고 있는 비밀은 무엇일까요?
어떤 사람들은 운과 관계가 있다고 할 겁니다. “그는 제 때에 좋은 자리에 있었어.”라든지 “그 여자는 그냥 운이 좋았던 거야.” 당신도 이런 말을 들어봤을 겁니다.
사실, 행운 같은 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행운이란 단지 제대로 설명할 수 없는 좋은 것을 받는 것일 뿐입니다.
진실은, 당신이 삶에서 가지고 경험하는 모든 것은 바로 당신의 잠재의식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잠재의식은 인간의 마음에서 가장 강력한 부분입니다.
예를 들어봅시다.
특정 시간에 일어나기를 바라면서 잠자리에 누운 적이 있나요? 다음날 중요한 면접이나 중요한 일을 처리하기 위해서 말입니다.
설사 일어나고자 하는 시간이 평소에 기상하는 시간하고 완전히 다르다고 해도, - 의도만 제대로 세웠다면 ? 보통 당신은 딱 제시간에 잠에서 깼을 것입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잠재의식의 작용 때문입니다.
잠재의식은 당신이 몇 시에 일어나기를 원하는지를 포함해서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좋아, 잠재의식이 모든 걸 알고 있다면, 왜 나는 모르는 거지?” 당신은 이렇게 물을지도 모릅니다.
좋은 질문입니다.
잠재의식은 결코 다 채워지지 않는 서류함으로 상상할 수 있습니다.
다른 서류함처럼, 원하는 파일을 꺼내려면 먼저 해당 파일의 위치를 의식적으로 선택하고 밖으로 빼내야 합니다.
잠재의식에 접근하는 과정도 비슷합니다.
중요한 일정 때문에 10시 대신 오전 6시에 일어나고 싶다면, 당신은 그 시간에 잠에서 깨겠다고 자기 자신에게 의식적으로 강하게 암시를 겁니다. 이 암시는 잠재의식에게 직접 들어가고 그 결과, 당신은 적절한 시간에 일어나게 됩니다.
이것만으로도 매우 인상적이지만, 이것만이 전부가 아닙니다. 이렇게 생각해보세요....
표준시간대가 바뀌는 먼 거리를 여행할 때를 생각해보세요. 잠을 자면서 자기 자신에게 다음 날 아침 5시에 일어나고 싶다고 중얼거린다고 상상하세요. 하지만 이번에는 비행기 안에서, 자는 동안 국경을 넘어 먼 나라로 빠르게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동부 시간에 잠자리에 들어서 한 시간이 늦는 중부 표준시간대로 여행한다고 가정합시다.
놀라운 것은 당신이 여전히 새로운 시간대에서 아침 5시에 일어난다는 것입니다. 잠재의식이 자동적으로 당신을 새로운 표준시간대에 맞춰 기상하도록 조정한 것입니다. 이것이 잠재의식의 놀라운 힘입니다.
이것은 잠재의식이 매우 복잡하며 모든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그것은 실제 당신 내면의 신성한 부분이지만 당신의 통제 하에 있습니다. 잠재의식은 논쟁하지 않고, 판단하지도 않으며 그냥 따를 뿐입니다.
잠재의식은 옛날이야기에 나오는 호리병 속의 요정, 지니에 비교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나가 세 가지 소원을 들어준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원래 이야기에는 지니가 들어주는 소원에는 제한이 없었습니다. 지니는 그냥 “분부대로 하겠습니다.”라고만 할 뿐입니다.
지니는 바로 당신의 잠재의식과 같습니다.

... 책 속에서 ...

저자소개

명상과 끌어당김의 법칙 전문가

목차소개

1. 잠재의식의 마법에 대해서 아시나요?
2. 잠재의식과 우리의 몸
3. 잠재의식과 돈
4. 잠재의식과 사랑
5. 통합하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