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부로 나아가는 길

조디 삭세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9년 05월 3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400원

판매가 5,400원

도서소개

잠재의식은 지금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삶의 질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태어난 이래로, 당신은 무엇을 믿을지 프로그램되어 왔습니다. 그래서 이제 잠재의식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기법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잠시 시간을 내서 자신의 신념과 당신이 부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살펴봅시다.



부에 대한 당신의 모든 감정과 신념을 쭉 적어보세요. 지금 바로 하세요! 마음속이나, 종이 위에, 또는 벽에다 적으세요. (물론 직장에서 일하고 있다면, 이것은 좋은 생각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상사가 이 책을 뺏어가려고 할 수도 있습니다. 상사에게 기쁘게 복사해서 주겠다고 말하세요. 그러면 당신 책을 가져갈 수는 없겠죠. ^^) 그냥 무엇을 해야 할지 알 수 있도록 부에 대한 당신의 믿음과 느낌을 적어보세요.



● 당신은 부유한 사람들에 대해 어떤 느낌이 드시나요?

● 진정으로 부유한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어떻게 느낄 거라고 생각하시나요? (음, 그것은 보나마나일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도 진정으로 부유해지길 바라고 있으니까요.)

● 이런 몇 가지 신념이 어떤 느낌을 안겨주나요? 보다 더 부유한 느낌이 들게 해주나요?

● 이제 잠시 상상해보세요. 부유한 사람들은 어떻게 느낄까요? 그들은 무슨 생각을 할까요? 그리고 어떻게 행동할까요?

● 감을 못 잡으시겠어요?

... 책 속에서 ...

저자소개

조디 삭세 Mr. Jody Sachse

www.harmonicascension.com

목차소개

들어가며
1장. 즉각적인 행동
2장. 생각, 도움이 되나요? 아닌가요?
3장. 지금, 부에 이르는 문
4장. 허용의 예술
5장. 우주의 법칙(보편적 법칙)
6장. 부의 주인 되기
7장. 열정이 당신의 목표입니다
8장. 진정한 부의 법칙
떠나기 전에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