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al Geographic Kids 어린이 NEW 공룡대백과

돈 레셈 저/프랑코 템페스타 그림/ 김선희 역 | 미래주니어 | 2019년 07월 23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9,950원

판매가 19,950원

도서소개

최신 발견된 공룡을 포함해
600여 종의 공룡을 모두 담은 최신 공룡 대백과

지구상에 살았던 가장 놀랍고 흥미로운 동물을 꼽으라면 단연 공룡이 1위일 것이다. 아직 밝혀지지 않은 신비로운 공룡의 식생과 어마어마한 크기의 놀라운 모습은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오늘날에도 새로운 공룡과 그에 대한 정보는 꾸준히 발견되고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어린이 NEW 공룡 대백과》 최신판은 최근 발견된 공룡 종을 포함해 지금까지 밝혀진 거의 대부분의 공룡에 대한 정보를 담은 어린이를 위한 최신 공룡 대백과이다.
티 렉스(T-rex)와 같은 유명한 작품과 함께 안주(Anzu), 코스모케라톱스(Kosmoceratops), 이(Yi)와 같은 놀랍고 새로운 공룡들을 찾아볼 수 있다. 또한, 공룡이 언제 어떤 모습으로 살았는지 또, 어떤 것을 먹고, 어떻게 걷고 뛰었는지 등을 자세히 설명했다.
최근에 발견된 공룡 프로파일 10개를 포함해 지금까지 발견된 거의 모든 공룡을 포함한 600종 이상의 공룡을 소개한 놀라운 공룡 사전을 통해 공룡에 대한 폭넓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 책을 쓴 ‘공룡 박사’ 돈 레셈은 영화 <쥬라기 공원>과 디즈니의 공룡 영화 및 테마파크에 조언자로 참여했으며, 공룡 관련 서적 50권 이상을 집필한 공룡 전문가이다. 여기에 고생물학자인 대런 내시의 감수까지 더해져 탄탄한 정보로 가득한 공룡 백과를 탄생시켰다. 이러한 자세한 정보와 함께 생동감 있는 일러스트레이션은 더욱 생생한 공룡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게 만든다.


사실감 넘치는 일러스트와 함께 놀라운 공룡의 세계를 탐험한다!

공룡에 대해 꽤 알고 있다고 해도 이 책의 내용은 무척 새로울 것이다. 《어린이 NEW 공룡 대백과》에는 그 어떤 책에도 나오지 않는 몇몇 공룡에 이르기까지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공룡을 찾아볼 수 있다.
먼저 1장 <공룡에 대해 알아보기>에는 공룡이 살던 세상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어떻게 짝을 찾고, 새끼는 어떻게 키우고 또 이주 생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실었다. 티 렉스 ‘수’의 발굴 과정에 대해서도 자세히 다루어 공룡 화석 발굴과 그 과정에 대해 흥미롭게 다루었다. 이 책에서는 공룡을 분류별로 구분했는데 2장에서는 <조반류 공룡>에 대해, 3장에서는 <용반류 공룡>에 대해 다루었다. 각 공룡에 대한 생생한 이미지와 정보에는 최신 알려진 정보와 그간 잘못 알고 있던 사실 등을 상세히 다루어 공룡 지식에 대한 깊이를 키워준다. 이 책에 수록된 대부분 공룡 이미지에는 당시의 주변 환경과 함께 있을 법했던 생물들도 배경으로 표현해 그림만 보아도 충분히 당시의 상황을 상상할 수 있게 돕는다. 4장 <놀라운 공룡 사전>에는 지금까지 발견된 거의 모든 공룡에 대한 정보를 담아 공룡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준다.
공룡을 좋아하고, 누구보다 최신 정보를 얻고 싶은 어린이라면, 지금 바로 《어린이 NEW 공룡 대백과》를 펼쳐보자!

저자소개

지은이 ‘공룡 박사’ 돈 레셈
공룡 전문서 50권 이상을 썼습니다. 영화 <쥬라기 공원>과 디즈니의 공룡 영화 및 테마파크에 조언자로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 세상에서 가장 큰 공룡의 발굴과 복원에 참여하고 있답니다.
돈 레셈이 그동안 공룡 연구를 지원한 공로를 인정해 그의 이름을 따서 레셈사우루스라는 공룡의 이름을 지었습니다.

감수 대런 내시
고생물학자이자 과학 저술가로, 잉글랜드 남부의 공룡 전문가입니다.
2001년에는 에오티라누스의 이름을 공동으로 짓기도 했답니다. 목이 긴 공룡, 브라질의 작은 공룡은 물론이고 ‘새’로 진화한 공룡을 연구했습니다.

그림 프랑코 템페스타
자연을 잘 그려내는 일러스트레이션전문가로 특히, 공룡 및 원시 포유동물의 사실적인 이미지를 즐겨 그립니다. 이탈리아 일러스트레이터 협회의 회원으로, 나폴리의 고생물학 박물관에는 프랑코의 공룡 그림이 상설 전시되어 있습니다. 현재 이탈리아에 살면서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번역 김선희
번역가이자 한양대 국제교육원 교원으로, 한국외국어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2002년 단편소설 「십자수」로 근로자문화예술제 대상을 수상했으며, 뮌헨국제청소년도서관(IJB) 펠로십으로 아동 및 청소년 문학을 연구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 『공부의 배신』, 「드래곤 길들이기」 시리즈, 「윔피키드」시리즈, 『니키의 도크 다이어리 13』, 『전쟁을 끝낸 파리』, 『팍스』 등 150여 권이 있습니다. 또한 『얼음공주 투란도트』, 『우리 음식에 담긴 12가지 역사 이야기』 등 10여 권을 집필했습니다.

목차소개

차례

들어가는 말 1, 2
이 책의 활용법

1장 ? 공룡에 대해 알아보기
2장 ? 조반류 공룡
3장 ? 용반류 공룡
4장 ? 놀라운 공룡 사전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