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10분 마음수업

차희연 | 베프북스 | 2019년 05월 0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500원

판매가 10,500원

도서소개

"내 마음 하나 다스리지 못하는데
무슨 큰일을 하겠다고!

하루에도 몇 번씩 오르락내리락 난리 치는 내 마음, 도무지 알 길이 없는 타인의 행동들.
많고 많은 심리학책을 읽어도 바뀌는 건 없는 현실. 대체 뭐가 문제일까?
심리학 상담 사례나 그를 통한 지침들이 가득한 책들은 재미있게 읽히지만 실생활에 적용하기에는 한계가 있는 것이 사실이다. 개개인의 성향, 속한 집단의 문화 등 고려해야 할 사항들과 변수가 너무 많기 때문에 누군가가 이렇게 했다고 해서 반드시 그렇다는 법이 없기 때문이다.
이제 어렵고 복잡한 심리학서나 행동이나 지침만 강조하는 심리서가 아닌, 매일 좋아하는 노래 한 곡, 향 좋은 커피 한 잔 즐기듯 심리학을 만나보자.
기업, 지자체, 병원, 대학교 등에서 감정조절에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컨설팅 활동을 해온 인기 강사이자, 마음을 울리는 글로 위로를 전하는 작가인 저자의 심리학 통찰이 녹아든 문장들을 통해 때론 사이다 같이 속 시원한 독설을, 때론 가슴 따뜻한 위로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

저자소개

"차희연
미래인재개발재단 이사장, HRD VITA Consulting 대표, 현재 감정조절코칭연구소 소장, 한국기업윤리경영연구소 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다양한 사람들의 마음에 좀더 다가서고자 심리학과 일본어학사, 심리치료와 경영학 석사, 교육학 박사 과정을 마쳤다. 지금은 대기업, 공기업, 지자체, 종합병원, 대학교, 군부대 등에서 심리학과 경영학으로 소통과 리더십을 강의하고, 기업 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역량 개발을 위한 기업교육컨설팅을 한다.
저서로는 『내일의 내가 하겠지』 『그게 뭐라고 자꾸 신경이 쓰일까?』 『나는 왜 툭하면 욱할까』 『여자 서른 살, 까칠하게 용감하게』(2015 세종도서, 2014 대한심리치료학회 추천도서) 『분노조절 상담지도사 2급』『대한민국 청년 스타강사』(공저) 『대한민국 명강사 33인의 리더십 이야기』(공저)가 있다."

목차소개

"서문

1장. 내 마음 하나 다스리지 못하는데 무슨 큰일을 하겠다고
2장. 삶이 본래 이렇게 힘든 거라면
3장. 좋으면 좋다, 싫으면 싫다 말하는 게 그렇게 어려워?"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