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 제3판

Isa N. Engleberg, Dianna R. Wynn | ㈜시그마프레스 | 2018년 08월 02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25,000원

전자책 정가 17,500원

판매가 17,5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커뮤니케이션의 주요 개념, 이론, 연구 및 경향 등 커뮤니케이션 현상과 본질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일상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최신 사례와 커뮤니케이션 실전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이론과 실제를 함께 익혀 커뮤니케이션 기초를 다지기 위한 재미와 접근성을 더해준다.

저자소개

Isa N. Engleberg

프린스조지스전문대학 명예교수이며 2004년 NCA의 회장, 1995~1998년까지 NCA 연구위원회 회장을 역임했다. 다수의 교재를 집필하고 논문을 발표했으며, 국제적으로도 연구, 강의, 자문뿐만 아니라 모든 수준의 고등교육에서 커뮤니케이션 과정 입문의 내용과 강의를 향상시키기 위해 전문적인 경력에 집중하고 있다.



Dianna R. Wynn

내시전문대학 교수이며 지역 전문대학의 교직원, NCA의 입법위원회 위원을 역임했다. 이외에도 법조 자문위원으로 일하면서 변호사들이 법정에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역자소개

천현진

건국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 신문방송학과에서 석사 학위 취득 및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건국대학교 신문방송학과 강사, 한국인터넷진흥원 연구원 등을 역임했다. 2011년부터 현재까지 지역신문발전위원회 전문위원으로 재직 중이다.



최남도

중앙대학교 국어국문학과 및 동 대학원 신문방송학과 석사를 졸업하고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국립 공주대학교 영상학과 강사, 중앙대학교 신문방송학과 강사 등을 역임했다.



김영은

경희대학교 스페인어학과를 졸업했고 중앙대학교 대학원 신문방송학과에서 석사 및 박사를 졸업했다. 현재 지역신문발전위원회 전문위원 및 중앙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강사로 재직 중이다. 세명대학교 광고홍보학과를 포함하여 커뮤니케이션 관련 학과의 강사와 한국언론진흥재단 언론진흥기금 전문위원 등을 역임했다.



김동규

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석· 박사 학위를 받은 이후, 건국대학교 교수로 26년째 재직 중이다. 현재 건국대 언론홍보대학원 원장, 뉴스통신진흥회 이사를 맡고 있으며 한국언론학회 회장, 언론중재위원회 위원, 지역신문발전위원회 위원, 한국언론학회 미디어경제경영연구회장과 한국방송학회 편집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목차소개

1 장 인간 커뮤니케이션

제 2 장 자기 이해

제 3 장 문화 적응

제 4 장 듣기

제 5 장 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제 6 장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제 7 장 대인관계의 이해

제 8 장 대인 커뮤니케이션

제 9 장 직장 내 인간관계

제 10 장집단 활동

제 11 장의사 결정과 문제 해결

제 12 장프레젠테이션 계획

제 13 장내용과 조직화

제 14 장언어와 전달

제 15 장정보 전달

제 16 장설득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