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마이닝

Dursun Delen | ㈜시그마프레스 | 2016년 08월 22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6,000원

전자책 정가 11,200원

판매가 11,200원

도서소개

적시에, 실행 가능하고, 증거에 근거한 의사결정을 촉진하는 새로운 데이터마이닝 모범실무를 사용하라



●완전한 데이터마이닝 체계:과정, 방법, 기법, 평가, 도구 등

●텍스트/웹마이닝, 감성 분석, 빅데이터의 최신 입문서

●복잡한 개념을 쉬운 튜토리얼과 최신의 사례로 쉽게 설명

●경영자, 분석팀 멤버, 자격증 준비생, 학생들을 위함



최선의 의사결정을 하기 위해서, 여러분은 데이터마이닝과 비즈니스 애널리틱스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통찰력이 필요하다. 지금, 명성 있는 전문가 더선 델렌 박사가 당신이 어떤 분석팀의 일원이든 분석 결과의 소비자이든 간에 이러한 통찰력을 갖기 위한 모든 것을 설명한다.



델렌은 데이터마이닝 분야의 연구와 교육 최전방에서 수십 년간 봉사하면서 마케팅부터 경제, 군사 부문에 이르기까지의 핵심 원리들, 모범 실무들 그리고 중요한 응용을 분명히 보여 준다. 그는 난해한 용어를 명확히 하고, 분야의 기술들과 어떻게 들어맞는지 보여 주며, 성공에의 장애물들을 확인하고 극복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이 책은 일의 흐름부터 알고리즘까지 모든 것을 단계적으로 알기 쉽게 설명한다. 무엇보다도 모든 단계마다 최대효과를 내기 위해 실용적인 안내를 제공한다.

저자소개

Dursun Delen

비즈니스 애널리틱스와 데이터마이닝 분야에서 국제적으로 유명한 전문가이다. 전국 및 국제적 학술대회에서 데이터/텍스트마이닝,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의사결정지원시스템, 비즈니스 애널리틱스, 지식경영에 관련된 주제에 대해 강연을 하고 있다. 델렌 박사는 보건시스템혁신센터에서 비즈니스애널리틱스 부문의 스피어스패터슨 석좌 및 책임연구원이며, 오클라호마주립대학 스피어스 경영학부 경영과학과 정보시스템 교수이다.

역자소개

허선

서울대학교에서 학사, 석사학위를 받았고 삼성전자 경영기획실과 삼성경제연구소 산업연구실에서 근무하였다. 1993년 미국 Texas A&M 대학교에서 산업공학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현재 한양대학교 산업경영공학과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신동민

한양대학교에서 학사, 포항공과대학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고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에서 근무하였다. 2005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립대학교에서 산업공학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현재 한양대학교 산업경영공학과 부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목차소개

제1장 애널리틱스란?

제2장 데이터마이닝 서론

제3장 데이터마이닝 과정

제4장 데이터마이닝 방법

제5장 데이터마이닝 알고리즘

제6장 텍스트 애널리틱스와 감성분석

제7장 빅데이터 애널리틱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