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채의 이해, 제4판

Linda Holtzschue 저 | ㈜시그마프레스 | 2015년 12월 01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8,000원

전자책 정가 12,600원

판매가 12,600원

도서소개

색채에 대한 이해력 상승을 통하여 업무 능력을 강화시켜 준다.

네 번의 출판을 거친‘ 색채의 이해’는 색채에 대한 감정적이고 직감적인 반응과 그것을 설명하는 학문적 이론을 연결하는 역할을 할 것이다. 권위 있고, 따라 하기 쉬운 설명을 통해서 전보다 색채를 편하고 창의적이고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다양한 광원에 대한 색채의 연색성, 다양한 배치에 따른 색채의 변화, 고비용의 색채 사용 시 실수를 피하는 방법, 전문적인 디자인 작업에서 접하는 색채에 대한 문제 해결 등에 대한 연구를 통하여 한 단계 발전할 수 있을 것이다.

저자소개

Linda Holtzschue

뉴욕 시를 중심으로 하는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인 Linda Holtzschue and Associates의 소장이다. 그녀는 Parsons School of Design, Fashion Institute of Technology와 School of Visual Arts에서 색채이론과 그에 관련된 과정을 가르치고 있으며, 한때 Parsons School of Design의 부학장으로 재임하기도 하였다. 그녀의 업적은 New York Times Magazine과 Better Homes and Gardens에서 볼 수 있다.

목차소개

제 1 장 색채학 소개

제 2 장 대상 위의 빛

제 3 장 인간적인 요소

제 4 장 색채 용어

제 5 장 색채의 불안정

제 6 장 착시와 인상

제 7 장 색채 이론 : 간략한 역사

제 8 장 색채 조화

제 9 장 작업 도구

제 10 장 빛의 매체

제 11 장 색채의 비즈니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