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연방국가

임주혁 | e퍼플 | 2019년 04월 12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0원

판매가 5,000원

도서소개

21세기 인류는 다양한 위기속에서 생존의 위협을 받고 있다. 이 위기에서 벋어나는 방법은 먼저 성경을 기반으로한 종교혁명이 이루어져야 한다. 다음으로는 문명혁명이 이루어져야 한다. 샛째로 과학혁명이 이루어져야 한다. 3가지 혁명을 통해서 30년 안에 지역연방국가의 단계를 거쳐서 지구연방국가를 구축해야 한다. 그후 지구적인 차원에서 새로운 행성을 개척하기 위한 식민행성의 발견과 이주를 위한 계획에 박차를 가해야 한다.

먼저 종교혁명의 내용은 아래와 같다.
인간은 하나님을 2가지 방법으로 알 수 있다. 첫째는 성경말씀의 논리적인 체계 즉 교리이다. 교리에서 여호와교 그리스도교 성령교가 허용된다. 둘째는 하나님이 성경과 자연에서 보여주신 선과 신성이다. 선과 신성에서 초월성의 종교 통일성의 종교 내재성의 종교가 허용된다. 그러나 6가지 종교는 모두 한 하나님아버지교에 포함된다.
하나님아버지는 주권적구원과 전권적구원을 통해 인간을 구원하신다. 주권적구원은 선택된 개인과 민족을 구원한다.
전권적구원은 모든 인류와 만유를 구원한다. 이 책은 성경속의 하나님을 종교이기주의에서 해방시켜 원래 성경이 기록하고 있는 만민과 만유의 하나님으로 회복함으로서 21세기 인류를 한 종교로 수렴하고자 한다.

저자소개

충남대학교를 졸업하고 총신대 M-DIV를 졸업하고 목회를 하고있다.

목차소개

서론
A. 종교혁명
- 1. 하나님이 옳았다. 선악을 아는 것은 인류를 죽고 또 죽게 만들었다.
2. 존재일체론
1). 모든 존재공동체가 고통을 함께 받는다
2). 존제공동체는 사랑하는 관계이므로 상호간에 자진하여 모든 죄의 책임도| 함께진다
3). 하나님은 존재공동체를 새롭게 회복한다
- 3. 하나님 아버지의 불


4. 주권적 구원과 전권적 구원
A. 주권적 구원
1). 삼위일체 하나님

B. 전권적 구원
1). 선+신성 계시론
2). 3 위격의 근본은 3 신성
3). 하나님 아버지의 신성은 광대하시다.
- 4). 만유의 아버지


5. 성경이 허용하는 종교들
6. 하나님 아버지=삼위일체 하나님 + 만유의 아버지
7. 대중 종교에 열려진 통합적 기반으로서 존재공동체

후기
부록
성경에 기초한 만유와 인간과 신에 대한 하나님 아버지 교의 32 개조 신앙고백서
성경에 기초한 신과 인간과 만유에 대한 하나님 아버지 교의 32 개조 신앙고백서 근거 구절
주석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