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적으로 건물주 되는법

이인건 | e퍼플 | 2019년 03월 2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000원

판매가 6,0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대한민국 모든 국민이 건물주가 되기를 희망하는 마음에서 시작되었다. 디지털시대가 자리잡음으로서 1인기업 1인창업 디지털노마드 등 새로운 직업의 형태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그러나 들어는 봤지만 당장 어디서부터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방향을 잡지 못하는 분들에게 혼자서 사업의 진행을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정하고 홍보하는 방법을 소개함으로 수익을 안정화하고 극대화 할 수 있는 부분에 초점을 맞춰 초보자들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지침서이다.

저자소개

이번 인생을 건물주가 되는 그날까지 이하 [이.인.건] 네이버 카페 운영자인 저자는 자신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작 된 따라하고 부자 되기 프로젝트의 일부이며 아무런 지식이나 정보없이 장사,창업,사업을 시작하려 하거나 이미 자신만의 비지니스를 진행중인 사람들에게 따라 하기만 해도 수익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기법의 기초를 기술한 책 입니다. 광고비 지출없이 수익을 극대화 하는 방법을 컴맹 분들도 따라 할 수 있는 참고 지침서의 역할로서 책을 써보자는 마음으로 최대한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였으며 요즘 트렌드에 맞게 선택이 아닌 필수로 해야 할 마케팅 기법들 만을 엄선해서 책 내용에 삽입하였습니다.

목차소개

책 소개
프롤로그
1. 성공을 위한 학습
2. 지혜를 위한 학습
3. 목표설정
4. 현실적으로 건물주가 되는 방법
5. 아이템 선정 하는 방법
6. 유형 or 무형 상품
7. 아이템 콜라보레이션
8. 온라인 마케팅 실천
9. 판매 하는 방법
10. 온라인마케팅 방법
11. 온라인 마케팅 키워드 활용 방법
12. 온라인 마케팅 포스팅 정확도 높이기
13. 검색엔진 최적화 포스팅 방법
14. S.N.S 활용방법
15. S.N.S. 홍보
16. 마치며……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