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미용 전문상담사

최희진, 박진숙, 구도은, 허옥경, 김영신 외 | 좋은땅 | 2019년 03월 2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3,800원

판매가 13,800원

도서소개

피부미용전문상담사는 고객에게 맞춤형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제안하고, 깊이 있는 상담으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는 피부관리산업 현장의 중요한 인재다. 이 책은 피부미용전문상담사의 길을 걷고자 하는 이들에게 피부 기초지식과 함께 실전에서 고객상담 시 고려되어야 할 사항들을 정리하였다.

저자소개

최희진 교수 ㈜제노힐 상무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의 피부미용계에서 최연소 미용학과 학과장, 피부학 박사, 석사과정을 마치고 한국 미용 건강문화의 선두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100만 인구에 육박하는 미용분야에 종사하시는 분들을 위해 미용분야 후학양성을 위한 미용교육프로그램 구축에 힘을 보태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허옥경 빠레쿠레 대표원장

한국과 중국 그리고 한국미용문화교육을 희망하는 여러 나라에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미용문화는 K-POP를 선두로 하는 한류문화 중 가장 선호하는 분야입니다.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한국의 미용문화를 기초로 하여 새로운 직업으로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 과정의 시작으로 전문적인 교육프로그램이 잘 전달되어 세계 속에 한국 미용문화가 자리 잡을 수 있는 프로젝트에 참가하며 수강하는 모든 학생을 환영합니다.

박진숙 창격글로벌어울림 교육이사

대한민국의 미용인으로서 중국 속에 한국 미용교육을 실시한 지 어언 7년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많은 미용인들이 중국에 진출하고 중국 진출을 희망하고 있는 가운데 전문적인 교육프로그램의 부재로 많은 갈증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제 경험과 많은 저자님들이 힘을 합쳐 미용교육의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 교재를 필두로 하여 차후 한국의 미용문화교육이 프로그램화되어 후학양성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