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의 가면을 벗겨라

캐서린 찰스 | 도서출판 포르투나 | 2019년 03월 2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600원

판매가 1,600원

도서소개

돈이 우리 삶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 역할은 정확히 무엇일까요? 부정적으로 정신을 산만하게 할까요, 아니면 우리가 좀 더 의식적으로 사는 데 도움이 될까요? 주는 게 더 좋을까요, 받는 게 좋을까요? 가난이 부보다 더 깨달음을 줄까요?

높은 의식을 가진 사람들 사이에서도 돈은 논쟁을 불러오고 극단으로 치닫는 주제가 될 수 있습니다. 사회는 많은 모순된 주장으로 우리에게 무거운 짐을 지우며, 따라서 개인적으로 당황스러워지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돈에 대한 혼란은 우리 삶의 재정적 부분에 구분을 짓게 합니다. 돈은 자체적인 룰과 관습을 가지고 스스로 중요한 존재가 됩니다. 우리는 말 그대로 그것을 밧줄로 꽁꽁 묶어 금고에 가둬둬야 하는 것으로, 그래서 우리 삶의 다른 부분과 분리하여 그 냉혈한 속성이 우리를 감염시키지 않게 해야 하는 것으로 취급합니다.

... 책 속에서 ...

저자소개

캐서린 찰스

lifebeyondsuccess.com

출판사 서평

도서출판 포르투나는 전자책 전문출판사로 정신문화와 영성, 풍요와 번영 등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끌어당김의 법칙(Law of Attraction)과 명상(Meditation), 소망달성 기법(Manifestation) 등에 관한 책을 전문적으로 출판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160 여권의 전자책을 제작, 출판했습니다. 또한 2018년에 이어 2019년에도 국립중앙도서관 선정 ‘장애인을 위한 접근성 강화 전자책 제작’ 대상 출판사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