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혁명의 패러다임 : 무엇을 준비하고 어떻게 대비할 것인가

장성철 | 모아북스 | 2019년 03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5,000원

전자책 정가 13,500원

판매가 13,500원

도서소개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하라’라고 외치지만
정작 방법과 전략이 없는 조직이 대부분이다.

대안은 변화에 주목하며 찬스를 선점하는 것이다.

비약적이고 획기적인 도약에 대한
새로운 해결 방법에 주목하라!

글로벌화로 세계 경제 환경은 급격하게 변화했고, 기업의 성공과 몰락의 패러다임 한가운데 ‘4차 산업혁명’이라는 화두가 자리 잡고 있다. 기존의 일자리와 산업구조 자체가 가까운 미래에 전혀 새로운 개념으로 변혁을 겪을 것임을 전 세계의 전문가들은 경고하고 있다.
성장의 비결이 중요한 게 아니라 생존이 1순위이며, 생존이 곧 성장이 되는 세상이 되었다. 4차 산업혁명이 몰고 온 변화와 조직 운영 각 분야가 뒤바뀌고 있는 패러다임에 올라타지 못하면 예외 없이 생존할 수 없을 것이다. 《무엇을 준비하고 어떻게 대비할 것인가》는 성장과 생존을 동시에 모색하는 조직의 리더와 구성원을 위해 해법을 제시한다.

저자소개

저자 : 장성철
현재 국제성공학연구소 대표, 데일리경제신문 회장, 잭팟엔터테인먼트 회장, 사단법인 한국중소기업경영자협회 수석부회장, 동북아경제협력위원회 학술단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그 외 카네기연구소 상무이사, 호원대학교 무역경영학부 겸임교수를 역임했으며 미국 데일카네기 리더십 강사자격증 취득 교수이기도 하다. 또한 <헤럴드경제> ‘2007년 한국의 아름다운 얼굴 20인’과 ‘2019 대한민국 기자가 뽑은 기업인 대상’에 선정되었고 성공 동기부여 강의와 기업 컨설팅, 칼럼니스트로 활동하며 조직 관리와 인맥형성에 대한 강의를 기업의 CEO와 일반인을 대상으로 리더십과 커뮤니케이션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가천대학원에서 경영학 박사(인사조직)와 서강대 경영대학원 MBA(경영학 석사)를 받았고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최고위과정(11기)을 수료했다.
저서 및 역서로 《고객을 쫓는 세일즈맨, 고객을 끄는 세일즈맨》, 《재미있게 일하는 301가지 방법》, 《마인드 수업》, 《최고 인맥을 활용하는 35가지 비결》, 《위대한 발견》, 《시작하라》, 《작은 꿈이 꽃필 때》 등 다수의 저서가 있다.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