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색으로의 초대 1

김창신 | 좋은땅 | 2019년 04월 05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9,600원

판매가 9,600원

도서소개

내가 사람의 방언과 천사의 말을 할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소리 나는 구리와 울리는 꽹과리가
되고, 내가 예언하는 능이 있어 모든 비밀과 모든 지식을 알고 또 산을 옮길만한 모든 믿음이
있을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내가 아무것도 아니요, 내가 내게 있는 모든 것으로 구제하고 또 내몸을 불사르게 내어줄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내게 아무 유익이 없느니라.
사랑은 오래 참고, 사랑은 온유하며, 투기하는 자가 되지 아니하며, 사랑은 자랑하지 아니하며, 교만하지 아니하며, 무례히 행치 아니하며, 자기의 유익을 구치 아니하며, 성내지 아니하며, 악한 것을 생각지 아니하며, 불의를 보고 기뻐하지 아니하며, 진리와 함께 기뻐하고, 모든 것을 참으며, 모든 것을 믿으며, 모든 것을 바라며, 모든 것을 견디느니라.
- 고린도전서 13장 1절~7절

저자소개

지난 1977년 강원도 원주에서 출생한 김창신은 대학에서 성악을 전공, 지금까지도 음원을 통해 연주 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그는 이십 대 초반 크리스천 잡지를 창간, 스스로 기사를 쓰며 기자로서의 훈련과 습작 기간을 거쳤다. 이것을 시작으로 지난 십여 년을 신문기자로 일하며 무려 4,000여 편의 기사를 신문 지면에 게재한 바 있다.
기자 시절 모범기자상을 2회나 수상할 만큼 방대한 그의 기사는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에게 회자되고 있으며, 파워블로거로서 이백만 명이 넘는 팔로워들을 관리하고 있을 만큼 다방면에 재능이 많은 작가이다.
신문기자와 대필작가로 일할 당시에는 대학 논문, 일반 회고록, 자서전, 전문 서적 등 그 범위를 가늠하기 어려울 정도로 다양한 책들을 집필했다.
그는 지난 2016년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서울시청 백서 편찬 ‘서울 브랜드’ 작업을 끝으로 외부 작업을 진행하지 않고 있으며, 사건 탄원서와 진술서 상담 대필가로 활동, 개인 집필에 전념하고 있다. 저서로는 『에스더의 이야기』, 『나는 사색한다 그때의 아름다움을』, 『나의 작은 하루는』, 『열두 편의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 등 다수의 기고문집이 있다.

카카오스토리 https://story.kakao.com/carreras123
이메일 pilsaga123@naver.com

목차소개

서문 …6
신앙에서의 사색 …10
일상에서의 사색 …246
맺음말 …414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