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으로 보는 아이, 카밀

글-토마시 마우코프스키, 그림-요안나 루시넥 | 소원나무 | 2018년 05월 25일 | PDF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종이책 정가 12,000원

전자책 정가 8,000원

판매가 8,000원

도서소개

시각 장애인 카밀의 지루할 틈 없는 유쾌한 스토리! 총 20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에피소드에는 시각 장애인으로서 겪는 카밀의 다채로운 이야기에 웃음 코드와 감동 코드가 더해져 읽는 내내 책을 놓을 수 없게 만든다.

저자소개

글 토마시 마우코프스키 (Tomasz Małkowski)
1966년 폴란드 그단스크에서 태어나 대학에서 교육학을 전공했습니다. 현재 역사교과서 집필위원이자 소설가, 어린이책 작가로 활동하고 있어요. 1995년에는 중단편 모음집으로 그단스크 시 문학상에서 최고상을, 2013년에는 《아버지 유제프여(Ojcze Jóefie)》로 그단스크 시 문학상에서 본상을 수상했습니다. 국내에 소개된 작품으로는 《손으로 보는 아이, 카밀》이 있습니다.
그림 요안나 루시넥 (Joanna Rusinek)
1978년 폴란드에서 태어나 크라쿠프 국립 미술원에서 그래픽 디자인을 전공했습니다. 현재 폴란드 어린이책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아티스트, 북 디자이너, 포스터 디자이너로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국내에 소개된 작품으로는 《손으로 보는 아이, 카밀》이 있습니다.

역자소개

옮김 최성은
한국외국어대학교 폴란드어과 및 같은 대학원 동유럽어문학과를 졸업하고, 폴란드 바르샤바 대학교에서 폴란드 문학 박사학위를 받았습니다. 거리 곳곳에서 문인의 동상과 기념관을 만날 수 있는 나라, 오랜 외세의 점령 속에서도 문학을 구심점으로 민족의 정체성을 지켜 온 폴란드를 ‘제2의 모국’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폴란드 문학을 번역 · 소개하고 있으며, 2012년 폴란드 정부로부터 폴란드 문학을 널리 알리는 데 기여한 공로로 십자 기사 훈장을 받았습니다. 옮긴 작품으로는 《끝과 시작-비스와바 쉼보르스카 시선집》, 《쿠오 바디스》, 《신사 숙녀 여러분 가스실로》, 《흑단》, 《헤로도토스와의 여행》, 《고슴도치 아이》, 《꼬마 악마의 위대한 변신》, 《덤벼라 늑대》, 《손으로 보는 아이, 카밀》 등이 있습니다.

목차소개

강아지를 위한 저녁 식사 … 7 고모는 또 놀러 오실 거야 … 12
개 습격 사건 … 18 미끄럼틀을 타고 호수로 풍덩! … 24
와장창 깨진 유리창 … 31 코끼리와 말벌 … 38
자전거 충돌 사고 … 44 여기서 장애인은 누구? … 52
벌거벗은 엉덩이 … 58 카밀은 어디에? … 64
층층 크리스마스트리 … 71 카밀, 옆으로 방향을 틀어라! … 79
마법사의 냄비 요리 … 87 여기는 우리 집이 아닌데? … 94
할아버지는 운동선수 … 101 겁 많은 엘라와 회전목마 … 110
장난감 블록으로 지은 도시 … 118 카밀은 커서 무엇이 될까? … 125
곰이야, 자동차야? … 132 거북이 프랭클린과 UFO … 138
작가의 말 … 145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