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스마트하게 시작하라! [스마트워킹 실무 : 기획업무]

아이린(Irene Kim) | 세계와나 | 2018년 07월 06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3,000원

판매가 3,000원

도서소개

창업 초기 광범위한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조직의 규모가 커지기 전부터 업무관리 시스템을 제대로 구축해야 하며, 이를 위해 스마트워킹은 필수다. 스마트워킹은 잡무와 불필요한 소통을 줄일 수 있어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업무방식이다.

『스타트업, 스마트하게 시작하라!』는 창업 초기 스마트워킹을 통해 효율적으로 업무를 관리하고 시스템화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되었다. 현장에서 스타트업을 이끌고 창업멘토로 활동 중인 저자가 현장에서 겪었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실질적인 조언과 노하우를 책에 담아냈다.

첫 번째 시리즈의 주제는 ‘기획업무’다. 저자는 백지상태에서 기획안이 완성되기까지의 전 과정을 흐름에 따라 3단계로 나누어 설명한다. 생각을 정리하는 1단계에서 공유하고 소통하는 2단계를 거쳐 기획을 공유하는 3단계에 이르기까지 단계별로 스마트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조언과 더불어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한다.

총 5편으로 구성될 예정인 『스타트업, 스마트하게 시작하라!』는 첫 번째 ‘기획업무’를 시작으로 ‘업무관리’, ‘홍보?마케팅’, ‘고객관리’, ‘회계관리’까지 살펴볼 예정이다.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자들이 체계적으로 조직을 운영하고 성공을 향해 발돋움하는 데 마중물이 되기를 바란다.

세계와나는 짧은 시간에 지적 유희를 경험할 수 있는 스낵 놀리지(snack knowledge)를 지향한다. 간편하고 부담없는 콘텐츠를 즐기려는 독자를 위한 책이다. 재미·정보·지식·감동을 추구한다.

저자소개

비즈니스기획서비스 전문기업 (주)아이린앤컴퍼니 대표이사.
성신여자대학교 창업교육센터 창업교육 자문위원 및 멘토단.
서울시 특성화고 학생동아리 멘토단.
비즈니스 생태계를 연구하여 사회적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현실적인 실무컨설팅을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비즈니스플래너.
E-mail. irene@irenecompany.com
Homepage. http://irenecompany.com / http://wordpresser.co.kr
Brunch. @irenekim
facebook. Irenehouse

목차소개

들어가며
1 생각을 정리하라
1-1 백지 위에서 생각하기
1-2 생각 정리하기
2 공유하고 소통하라
2-1 생각 공유하기
2-2 의견 확보하기
3 기획을 표현하라
3-1 타깃과 목적 파악하기
3-2 기획문서 작성하기
3-3 고퀄리티 디자인하기
에필로그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