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하면 백만장자가 될 수 있을까? Ⅰ

김영호 | 세계와나 | 2017년 08월 31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2,500원

판매가 2,500원

도서소개

이 책은 20여 년간 유통 트렌드 전문 컨설팅 회사 ‘김앤커머스’를 경영하고 있는 대한민국 1호 상품평론가 김영호 대표의 작품이다. 『어떻게 하면 백만장자가 될 수 있을까? Ⅰ』은 젊은이들이 부를 쌓기 위해 필요한 사항들이 무엇인지 핵심 내용을 간추렸다.

‘대한민국 1% 부자되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기도 한 저자는 그동안 발굴한 백만장자가 되기 위한 알짜 정보들을 모아 놓았다. 부자가 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짧은 시간 안에 보기 편하도록 주요 내용들을 간결하게 묶은 게 이 책의 특징이다.

이 책에서는 전 세계 백만장자의 공통점과 공통된 행동성향 10가지를 정리했다. 이 책에 따르면 부자가 되는 ‘스노우볼 효과(snow ball effect)’가 나타나기 시작하면 그야말로 눈 깜짝할 사이에 돈이 돈을 벌게 된다. 이 같은 수준에 도달하려면 부자들의 행동 패턴은 물론 부자가 되기 위해 가져야 할 마인드와 행동방법에 대해 알아야 한다.

저자가 꼽은 전 세계 백만장자의 공통점 10가지는 △만 45세 이전에 부자가 되었다 △스스로의 힘으로 부자가 되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는다 △학교 성적이 낮은 편이었다 △옆에 ‘머니멘토’가 있다 △엄청난 독서광이다 △사치하지 않는다 △남들이 보지 못하는 기회를 이용했다 △부동산으로 부자가 되었다 △부자의 꿈을 결코 포기하지 않았다 등이다. 어찌보면 이러한 항목들의 공통점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행동양식이면서 기본에 충실했다는 것이다.

이 책에서는 부자가 되는 5가지 원칙과 미국 부자들에게 배우는 자녀교육의 지혜에 대해서 엿볼 수 있다. 우리의 삶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살펴보는 것은 숙제가 될 수도 있다. 이 책은 단순하고 맹쾌한 방식으로 독자들을 최상위층의 부에 깊이 다가설 수 있도록 만들어 줄 것이다.

세계와나는 짧은 시간에 지적 유희를 경험할 수 있는 스낵 놀리지(snack knowledge)를 지향한다. 간편하고 부담없는 콘텐츠를 즐기려는 독자를 위한 책이다. 재미·정보·지식·감동을 추구한다.

저자소개

‘김앤커머스’ 대표 컨설턴트로서 동국대학교 무역학과 졸업 후 삼성그룹에 입사,
신세계백화점부터 시작된 유통과의 인연이 30여년이 된다.
백화점, 할인점, 편의점, 슈퍼마켓, TV홈쇼핑, 인터넷쇼핑몰, 카탈로그 통신판매, 소셜커머스, 기업체 특판 등 모든 유통업태의 마케팅 현장을 누볐다.
대한민국을 세계 유통 1번지로 이끄는 구체적인 청사진과 함께 21세기형 새로운 업태 창조라는 궁극적인 목표를 향해 늘 도전하는 유통9단, 대한민국 상품평론가 1호이다.
평소의 생활신조인 ‘세상에 있는 모든 고정관념에 도전하라’, ‘상품 하나로 새로운 타운을 만들어라’, ‘한국을 뛰어넘어라’를 몸소 실천하고자
지금까지 전 세계 50개 주요 도시의 트렌드와 새로운 마켓 변화 등 시장조사를 해 왔으며, 선진도시의 무엇이 사람들을 모이게 하는지를 연구하고 있다.
최근에는 ‘대한민국 1% 부자되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타이거리치다이어리’와 ‘타이거창업노트’를 국내 최초로 기획, 제작하고 있다.

목차소개

세계 1% 부자는 누구인가
전 세계 백만장자의 공통점 10가지
부자들의 공통된 행동성향 10가지
부자가 되는 5가지 원칙
미국 부자들에게 배우는 자녀교육의 지혜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