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만찬

맹경재 | 좋은땅 | 2019년 04월 19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6,345원

판매가 6,345원

도서소개

목사님의 설교를 들을 때마다 영적인 포만감과 함께 이렇게 귀한 말씀을 더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눌 수 없을까 하는 안타까움이 있었습니다. 이 책에 행복한 삶을 위한 말씀의 양식이 풍성한 것을 보고 기쁜 마음으로 추천합니다. 지영수(미소교회 안수집사, ㈜태인엔지니어링 대표이사)
알아듣기 쉬우면서도 깊이 있게 말씀해주시는 목사님의 설교가 형식을 달리하여 또 다른 감동을 줍니다. 마음껏 누릴 수 있는 행복한 삶의 비결이 이 책 안에 담겨있습니다.
김성용(미소교회 찬양사역자, 창조기획 대표)
미소교회에서는 어린이들과 어른들이 함께 예배드립니다. 목사님이 설교하실 때는 떠드는 어린이도, 조는 어른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 말씀에 빠져들기 때문입니다. 이 책도 놀라운 집중력을 불러오는 귀한 글로 가득합니다. 장인숙(미소교회 성도. 어린이집 교사)
미소교회에서는 주일마다 만찬이 차려지는데 행복만찬의 레시피를 통하여 더 풍성한 만찬을 즐길 수 있겠네요. 기대합니다. 김신정(미소교회 집사. 유치원 교사)
목사님을 통하여 하나님을 만나고 하나님의 자녀로 성장했습니다. 평소에 말씀해주시던 믿음의 진리와 신앙의 지식들이 이야기 형식으로 잘 정리되어 있어서 모두에게 유익한 책이 될 것으로 믿고 추천합니다 . 주인애(미소교회 청년)
어려서부터 여러 교회를 다녔지만 모든 면에서 만족을 주는 교회는 없었습니다. 그러나 미소교회에 다니기 시작한 이후에 주일이 기다려지기 시작했습니다. 누구든지 이 책을 읽으면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될 겁니다. 이서주(미소교회 청년)

저자소개

저자는 대학에서 국어국문학을 공부하고 신학대학에서 기독교교육을, 신학대학원에서 목회상담을 전공하였다. 학위논문은 「목회상담 관점에서 본 ‘한’의 이해와 내적 치유의 방법론에 관한 연구」이다.
군종사병으로 복무한 후, 교회학교 및 성경공부 리더 등 평신도 사역자로 섬기면서 기독교방송, 계몽사 등 언론 출판계의 기획 관리부서와 여러 중소기업의 비상근 회계감사로 일하였다.
IMF 이후 해직근로자들과 함께 설립한 ㈜큐디자인의 대표이사를 맡아 단시간에 국내 굴지의 디스플레이 디자인업체로 성장시킨 후 보유지분을 직원들에게 무상양도하고 전임사역자의 길을 걷기 시작하였다.
성남, 광주 등지에서 부교역자로 교회를 섬기며 상담 사역에 주력하다가 부천 상동에 대한예수교장로회 미소교회를 설립, 담임목사로 섬기고 있다.

www.misoch.kr
mkjis@naver.com

목차소개

책머리에 드리는 글5

들어가는 말
하나. 행복한 삶을 위한 권면10
둘. 행복의 노하우14

행복한 삶의 레시피
셋.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세요36
넷. 뜨겁게! 열정적으로 사랑하세요51
다섯. 행복은 예수 안에 있습니다67
여섯. 소망의 풍성함으로79
일곱. 마음으로 우러나는 감사96
여덟.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예배115
아홉. 기도하는 인생이 행복합니다124
열. 찬송으로 드리는 삶142
열하나. 용서해야 행복합니다159
열둘. 나보다 먼저 남을 생각하는 마음177
열셋. 열심히 일하고 많이 주는 인생196
열넷. 좋은 말이 불러오는 복210
열다섯. 겸손한 마음이 복된 마음입니다227
열여섯. 부활신앙으로 거듭나는 삶243

나가는 말
열일곱. 행복한 자 불행한 자 어리석은 자256
열여덟. 나는 행복합니다267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