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삼촌

이상훈 | 도모 | 2019년 04월 03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1,500원

판매가 11,500원

도서소개

바보 삼촌의 무한한 내리사랑을 그린 소설 『봉구 삼촌』. 욕쟁이 할매와 미소천사 봉구 삼촌, 사춘기 소녀 은서의 이야기가 유쾌하면서도 감동적으로 펼쳐진다. 어린 시절 할머니 댁에 맡겨진 순간부터 늘 은서를 위해 사는 사람인 듯 은서의 일상을 둘러싸고 있는 바보 삼촌 봉구. 사춘기 중학생인 은서는 그런 삼촌이 달갑지 않다. 은서는 삼촌을 철저히 외면하고, 은서의 친구들은 그런 삼촌을 동네 미친놈인줄 안다. 어느 날, 즐겨듣는 라디오에서 일상의 에피소드를 공모하면 매월 장원을 뽑아 노트북을 준다는 소실을 듣게 된 은서. 노트북이 너무 갖고 싶었던 은서는 봉구 삼촌을 자신이 바라는 멋진 삼촌으로 둔갑시켜 거짓 사연을 보내는데…. 봉구 삼촌의 순수함이 만들어내는 소소한 에피소드들과 구수한 사투리 문체가 매력적이다. 이 소설은 출간과 동시에 영화화가 결정되기도 했다.

저자소개

본업인 배우로서 연기공부의 일환으로 시나리오 쓰기를 시작한 것이 계기가 되어 현재 시나리오 작가이자 소설가로 활동 중이다. 첫 에세이 '이별할 때 키스하기'(공저) 이후 두 번째 작품인 '봉구삼촌'은 출간 이전에 벌써 영화화 판권이 계약되었다.

목차소개

1. 비밀 ..................... 9
2. 나의 탄생기 ..... 29
3. 흔들림 ................ 65
4. 삼촌의 과거 ..... 109
5. 설레임 ................ 155
6. 밝혀진 진실 ..... 177
7. 배신의 상처 ..... 215
8. 뜻밖의 인연 ..... 233
9. 이별 ..................... 263
10. 에필로그 ......... 283
11. 작가의 말 ...... 288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