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출

제이콥스 퓨트렐리 | 위즈덤커넥트 | 2019년 03월 08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1,000원

판매가 1,000원

도서소개

미국 내 인기를 얻은 '생각하는 기계'라는 별명을 가진 탐정이 등장하는 추리 소설.
월스트리트의 금융업자 한 명이 탐정으로 유명한 뒤센 교수를 찾아온다. 주식 매집 등을 통해서 돈을 버는 그는 자신의 사무실에서 정보 유출이 발생하고 있고, 그로 인해서 막대한 손해를 입고 있다. 그가 주식 매집 등을 계획해서 실행에 옮기기 전에, 그 계획이 다른 쪽으로 넘어가서 역이용 당하는 바람에 큰 돈을 잃고 있는 것이다. 뒤센 교수는 전문가답게 유출이 가능한 모든 경로를 점검하는 것으로 수사를 시작한다. 보안이 철저한 금융업자의 사무실 안에서, 극소수의 사람만이 공유하고 있는 정보가 유출된다는 도전적인 설정이 돋보인다.

저자소개

제이콥스 퓨트렐리 (Jacques Heath Futrelle, 1875 - 1912)는 미국의 언론인이자 소설가이다. 그는 아우구스투스 S. F. X. 반 뒤센 교수가 등장하는 탐정 소설 시리즈로 유명하다. 그의 탐정은 '생각하는 기계'라는 애칭을 가지고, 감정과 현상에 치우치지 않고, 논리와 추론에만 의존한 수사를 하는 특이한 유형이다. 뒤센 교수는 1905년 연재 형식의 단편 소설집인 '13번 방의 사건 The Problem of Cell 13'에서 처음 등장해서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다. 1906년 신문사를 퇴직한 후, 퓨트렐리는 해변 집에서 집필에만 전념했다. 퓨트렐리는 1912년 타이타닉호가 침몰하면서 사망했다. 사후 마지막 소설인 '숙녀의 속옷 My Lady's Garter'가 발간되었다.

목차소개

표지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