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를 위해 폭탄을

로버트 바 | 위즈덤커넥트 | 2019년 03월 04일 | EPUB

이용가능환경 : Windows/Android/iOS 구매 후, PC,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파일 용량 제한없이 다운로드 및 열람이 가능합니다.

구매

전자책 정가 500원

판매가 500원

도서소개

정치적인 목적을 지닌 테러범의 시점에서 풀어나간 폭탄 테러 이야기. 깔끔하면서 유머러스한 문체가 매력적인 단편.
비밀 결사 조직의 지도자가 시내 카페에서 체포되는데, 그 카페 주인과 웨이터가 체포 과정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결사 조직에서는 공개적으로 그 둘에 대한 복수를 맹세하고, 카페에는 긴급하게 경찰관들이 배치된다. 폭탄 테러의 위협으로 인해서 한산하기만 한 카페에 낯선 남자 하나가 찾아와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낸다. 그는 바로 체포된 지도자의 친구이자 이념을 같이 하는 동지인 듀프레라는 인물이다. 그리고 그는 카페를 경비하는 경찰관들을 둘러 보면서 카페 주인과 웨이터에게 복수할 방법을 차분하게 모색한다.

저자소개

로버트 바 (Robert Barr, 1849 - 1912)는 영국 작가이자 단편 소설가이다. '루크 스마트' 라는 필명을 사용하기도 했다. 스코틀랜드에서 태어나, 4살에 가족과 함께 캐나다로 이주했지만, 성인이 되어서는 영국으로 혼자 이주했다. 런던에 이주한 후 시작한 글쓰기가 엄청난 성공을 거둬, 1890년대 한 해에 한 작품 이상을 발표했다. 범죄 소설들이 가장 유명하다.

목차소개

목차
본문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회원리뷰 (0)

현재 회원리뷰가 없습니다.

첫 번째 리뷰를 남겨주세요!